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캣볼은 서열순이 아니잖아요~(feat.부드러운 카리스마 서열1위 루나)

by 맹이들맘 2022. 9. 19.

요미는... 캣볼에서 절대

비키지 않았다.

지금와서 하는 이야기지만..

다른 아이들이 다 간식을 먹을때도

귀만 쫑긋쫑긋 했을뿐

캣볼에서 내려오지 않았다 ㅋㅋㅋㅋ

 

요미가 캣볼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수 있는 부분이다.

캣볼은 서열순이 아니잖아요~(feat.부드러운 카리스마 서열1위 루나)
원래 있던 해먹에 자리가 있나 보는 루나 ㅋ

요미가 캣볼에서

열심히 그루밍을 하던중..

 

포기하고 갔던 루나가 

다시 돌아왔다.

 

원래 있던 창문 해먹은 아래서 

보이지 않아서 아이들이 올라가기전에

저렇게 일어서서 자리가 있나없나

확인후에 올라간다 ㅋ

 

'나도 캣볼에 앉고 싶다' 열심히 어필중인 루나

해먹위로 올라가서 요미한테

열심히 어필한다...

캣볼은 서열순이 아니잖아요~(feat.부드러운 카리스마 서열1위 루나)
나도 캣볼....캣볼.....ㅠ

하지만 어림없다.

캣볼은 서열순이 아니잖아요~(feat.부드러운 카리스마 서열1위 루나)
캣볼은 선착순..서열순 아님..ㅋㅋ

루나를 빤히 보는 요미.

하지만 비켜주진 않는다 ㅋㅋ

캣볼은 서열순이 아니잖아요~(feat.부드러운 카리스마 서열1위 루나)
단호한 요미 ㅋㅋ

비킬 생각이 1도 없는 요미를 보고

루나는 해먹에 자리잡고 앉았다.

 

 

 

반응형

 

 

시간이 조금 지난후...

캣볼은 서열순이 아니잖아요~(feat.부드러운 카리스마 서열1위 루나)
다시 와봤지만 자리없음...

혹시나 .. 자리가 비었나

다시 와본 루나는...

단호한 요미를 보곤 그냥 캣워크에

자리잡기로 한다 ㅋ

 

엄마가 보고 있다가 캣볼 자리나면 이야기해준다고 달래는중 ㅋㅋ

엄마가 카메라를 켜고 찍자

발라당~ 애교부리는 루나 ㅋ

캣볼은 서열순이 아니잖아요~(feat.부드러운 카리스마 서열1위 루나)
착한 서열1위 ㅋㅋ

루나야~~ 속상하지만~

어쩌겠어~

캣볼은 서열순이 아니잖아요~(feat.부드러운 카리스마 서열1위 루나)
이래서 엄마가 우리 루나 믿고 의지하고 있지!

캣볼은 서열순이 아닌걸....

캣볼 자리나면

엄마가 바로 이야기해줄게!

 

그래도 힘으로 자리를 뺏지 않고

평화적으로 기다릴줄 아는

우리 냥냥이들 너무 사랑스러워~!

 

 

 

넥카라 했다고 앞에 앉아서 항의하는 고양이 루나.

루나가 갑자기 눈 그루밍을 많이하길래 봤더니 눈바로 아래 상처가 생겨있었다. 계속 그루밍하거나 긁으면 덧날것 같아서 일단 넥카라부터 했다. 루나는 넥카라를 한게 너무 못마땅 했나보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