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

by 맹이들맘 2022. 3. 30.

우리 막둥이는 

귀여우려고 태어난 고양이다.

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

덩치는 큰 놈이

하는 짓은 너무 귀엽고

허당미가 가득하다.

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

어느날....

무심코 옆에 있는 막둥이를 봤는데

혀를 빼꼼하고 있다.

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
에?

막둥아?? 하고 불러보니

쳐다본다.

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

너 귀여우려고

일부러 그러고 있지?

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

ㅋㅋㅋㅋㅋㅋ

이런건 밑에서 찍어줘야지!

근데 왜 이렇게 바보같이 나왔어?

어디 잘생긴 사진이 있을텐데...

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
잘생긴 증거. 멋짐폭발.

우리애 알고보면..이렇게

잘생겼다. 항상 바보같지 않다.

 

반응형

 

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

우리 막둥이..

냥청미 가득하다.

 

귀여운건 영상으로

자세히 봐야지 ㅋㅋ

귀여우려고 태어난 놈.

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

같은 치즈지만

호야랑은 전혀다른 느낌.

귀여운 혀빼꼼 고양이 . 자이언트 베이비 막둥이 삐용.

뭘해도 막내티가 나는 고양이.

그루밍조차 평범하지 않은 편.

 

귀여운 아깽이들도 물론 귀엽지만...

키워보니..

안으면 한팔 가득

넘칠것 같은

덩치 큰~ 고양이들이

너무너무 좋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