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움직이는 집사 캣타워 (feat.이런목도리 집에 하나씩은 다 있죠?)

by 맹이들맘 2023. 4. 4.

음.... 먼저...

이번 포스팅은 집사가 나온 사진은..

보는 분들 놀라실까 봐...

필터를 입혔다.

고양이만 보시길... 고양이만..

움직이는 집사 캣타워 (feat.이런목도리 집에 하나씩은 다 있죠?)
집사 어깨위에서 집사 얼굴 그루밍하는 루나

이건 루나가 집사 어깨 위에서 

집사 얼굴을 그루밍하는 사진이라...

뺄 수가 없었다 흠...

 

어깨 위에서 목도리처럼 

내 목을 감싸고 자리 잡는다.

 

이렇게 얌전히 앉아서

그루밍만 한다면 좋겠지만..

 

어깨 위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면 진짜..ㅠㅠ

 

떨어지지 않으려고

발톱을 세워서 잡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땐 내 어깨에 주욱~ 상처가 생긴다.

 

이미.. 난 온몸에 상처가...ㅋㅋ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아주 놀랄 거다 ㅋ

움직이는 집사 캣타워 (feat.이런목도리 집에 하나씩은 다 있죠?)
집사 어깨위를 이리저리 다니는 루나

우리 루나는....

내 어깨 위가 자기의 영역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주방에만 가면 어깨 위에 올라와서..

이러고 있다.

 

루나가 어깨 위로 올라가면 

나는 내내 상체를 숙이고 있어야 한다.

 

움직이는 집사 캣타워 (feat.이런목도리 집에 하나씩은 다 있죠?)
집사 어깨위 고양이 루나

얼마 전까지는....

주방에서만 어깨에 올라가더니..

이제는 욕실에 가도 따라와서

이렇게 어깨 위로 올라간다 ㅋ

움직이는 집사 캣타워 (feat.이런목도리 집에 하나씩은 다 있죠?)
집사 어깨위에서 꾹꾹이 중인 루나

루나가 어깨 위에서 그루밍도 하고

이리저리 돌아다니기도 하고..

꾹꾹이도 하고.... 물론 골골송은 기본이다.

꾹꾹이 할 때 발톱이 안깎여져 있다면..

어깨에 구멍이 뽕뽕...ㅠ

움직이는 집사 캣타워 (feat.이런목도리 집에 하나씩은 다 있죠?)
집사를 쳐다보고 있는 건 ㅋ

ㅋㅋㅋㅋ 루나가 욕실에서

집사 어깨 위에 있으니까 쳐다보는 건.

 

건이는 루나가 내 어깨위에 올라있으면

마치.. 부러운 듯이 쳐다보곤 한다.

근데 건이를 비롯, 우리 집 다른 아이들은

루나처럼 내 어깨 위에 올라오는 아이들이 없다.

 

전에는 건이가 너무 부러운 듯 쳐다보길래

건이를 등에 올려놨더니.. 무서워했다.

 

그래서 건이는...

등을 90도로 굽힌상태에서

등에 올려준다.

그럼 건이는 편안하게 엎드려 있다가

캣타워에 도착하면 캣타워로 올라간다 ㅋ

 

건이는 내 등을 짧은 이동수단으로

사용한다 ㅋ

 

근데 루나는 내가 서 있으면 

바닥에서 점프를 해서 목에 올라탄다.

 

역시.... 서열 1위는 뭔가 달라..ㅋㅋ

 

 

 

너한테 꼭 맞구냥~(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젖소냥이 두리)

어느 날.... 루나가 이렇게 들어앉아 있길래 넘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다 ㅋ 우리 집은 전기레인지를 쓰는데 전기레인지가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는 화재의 위험성도 있고 해서... 애초에 커버를

monglove04.tistory.com

 

으르렁거리며 집지키는 고양이 루나 (feat.따라쟁이 건)

우리집에는 집 지키는 고양이가 한마리 있다. (으르렁거리는 영상은 제일 마지막 영상!) 그렇다. 바로 루나다! 우리 루나는 현관밖에서 무슨 소리가 들리면... 낮게 '으르릉....'거리면서 높은 곳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