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너한테 꼭 맞구냥~(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젖소냥이 두리)

by 맹이들맘 2023. 4. 2.

어느 날....

루나가 이렇게 들어앉아 있길래

넘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다 ㅋ

너한테 꼭 맞구냥~(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젖소냥이 두리)
노란색 바구니에 들어앉아 있는 루나

우리 집은 전기레인지를 쓰는데

전기레인지가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는

화재의 위험성도 있고 해서...

애초에 커버를 만들어서 사용 중이었다.

너한테 꼭 맞구냥~(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젖소냥이 두리)
니한테 꼭 맞구냥 ㅋ

이 커버는 쇠로 되어 있어서 좀 무겁지만

안정적이다..

 

근데 사용하다 보니 또 

우리 집에 특화된 장점을 하나 찾았는데 ㅋㅋ

바로 요리를 하고 커버를 닫아두면 

제법 오래 따뜻하다는 거다 ㅋㅋ

 

그래서 요리하고 나면 냥냥이들이 

올라가서 가끔 찜질을 한다.

너한테 꼭 맞구냥~(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젖소냥이 두리)
너 거기서 엄마한테 눈키스하냥 ㅋㅋ

이날도 요리를 한 후... 커버를 닫아두고

노란색 빈 바구니를 올려뒀는데..ㅋ

루나가 이렇게 들어가 앉아있었다 ㅋ

 

아직 따뜻한 건가.. 하고 만져보니

따뜻하진 않은데 ㅋㅋㅋ

이번엔 그냥 바구니가 좋아서 들어가 있나 보다.

너한테 꼭 맞구냥~(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젖소냥이 두리)

이 노란색 바구니랑...

뒤에 핑크색 바구니는 우리 집에선

큰 냄비, 일회용 그릇 등 

일반그릇 외의 것들을 설거지 후

건조하는 그릇건조기로 사용 중이다.

너한테 꼭 맞구냥~(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젖소냥이 두리)

그리고 간혹...

이렇게 아이들의 임시 하우스가 되기도 한다 ㅋ

너한테 꼭 맞구냥~(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젖소냥이 두리)
한자리씩 차지하고 있는 고양이들

이건 예전에 너무 웃겨서 찍어뒀던 거 ㅋ

루나는 핑크색 바구니에...

두리는 노란색 바구니에 들어가 있다.

 

역시 고양이들이란...ㅋㅋㅋㅋ

 

 

 

 

카리스마 있는 서열1위 루나도 어쩔수 없는 고양이였다!

우리집 서열1위 루나는 8살이다. 샤인머스켓 박스를 버리려고 뒀더니...고새 들어가서 앉아있다 ㅋㅋ 너무귀엽게!!! 아이들이 다툼이 생기면 번개같이 달려와서 눈빛하나로 평정해 버리는... 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