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2. 3. 22.

그렇다.

오늘은 삼색이 요미다.

항상 박스포스팅에 나오는

 올블랙 건이가 아니다.

요즘은 요미도 박스가 보이면

잘 들어간다.

건이가 박스에 들어가면

그렇게 유심히 보더니..

따라하나 보다.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이 길다란 박스는

베란다 내기전.. 재활용 박스다.

종이만 모아두는 곳이다.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한켠에 쪼~끔 자리가 있었나보다.

거길 들어가 앉았다 ㅋㅋ

그러곤 귀엽게 냥냥거린다 ㅋㅋ

너무 귀엽게 들어앉아 있길래...

카메라를 들이댔다.

너 박스들이랑 너무 잘 어울려...

너무 자연스러워...

고양이 없는줄...ㅋㅋㅋㅋㅋ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이 날은 더 작은 박스다.

너무 이쁘게 들어앉았길래

불러봤다.

그랬더니 수줍어한다.

우리 요미는 부르면..

일단 수줍어하고 본다 ㅋㅋ

냥~하면서 고개를 살짝 돌리면서

내린다.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냥통수....ㅠ_ㅠ

ㅋㅋㅋㅋㅋ 왜 수줍어하는데~~ㅋㅋ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점점 더 고개가 내려간다 ㅋㅋ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잠시 아무말 않고 조용히 있었더니

가버린줄 알고 또 고개를 들어본다.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이 관종같으니라고 ㅋㅋㅋㅋ

다시 눈이 마주치고 

요미야~~ 불렀더니

또또 수줍어한다 ㅋㅋㅋ

 

반응형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머리를 아예 파묻었다 ㅋㅋㅋㅋ

결국 '우리요미 머리 어디갔니~'가 나왔다.

그래서 한참을 불러봤다 ㅋㅋ

부를때마다 머리가

더더 내려간다 ㅋ

너무 귀엽다 ㅋㅋ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앙증맞은 상자에

너무 앙증맞게 들어앉아 있다.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옆태가.....♡

옆모습은 귀여워서 찍은거 ㅋ

 

곧...요미가 쭈욱~일어섰다.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원래 박스는 요만하고

우리 요미는 요만~하다 ㅋㅋ

요미는 큰 편이 아니다

오히려 작은고양이에 속한다.

박스가 너무 작은거다.

작은 박스에 꾸깃꾸깃 말아넣은 삼색이 고양이 요미. 참으로 유연한 그동물 고양이.

그래도 이렇게 긴 몸을

잘 말아서 작은박스에

이쁘게 앉아있는거 보면

참 귀엽기도, 신기하기도 ㅋㅋ

 

예쁜요미사진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 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나는 우리아이들 사진을 어마어마하게 찍는다. 물론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과 영상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눈길이 자꾸 가는 사진들이 있다. 그런 사진이나 영상들은 즐겨찾기 해

monglove04.tistory.com

 

고양이는 참으로

유연한 동물이다.

그리고 박스를 참

좋아하는 동물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