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 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by 맹이들맘 2022. 2. 18.

나는 우리아이들 사진을

어마어마하게 찍는다.

물론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과 영상들이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눈길이 자꾸 가는

사진들이 있다.

그런 사진이나 영상들은

즐겨찾기 해놓고 따로 보고 있다.

 

오늘은 그 즐겨찾기 폴더안의

사진과 영상중에

몇개만 풀어볼까 한다.

 

먼저 사차원고양이 요미.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요미는 주로 캣타워위에서 잔다.

종종 저러고 있는데...

이때 근접사진을 찍은게 

아주 마음에 들었다.

고양이는 초근접 사진을 찍어도

이렇게 이쁘다니.....ㅠ_ㅠ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뽀송한 솜방망이랑 

핑크핑크 젤리도 너무 귀엽다.

심지어 찌그러진 얼굴도 귀엽..

 

이 사진은...

아마도 여름이었나보다.

한밤인데도 창문을 열어놨으니..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우리집은 안전방충망이다.

야경에 불빛만 보이는데

나란한 세마리의 냥통수는 ..

너무 귀엽다 ㅋㅋ

 

이건 우리 츤데레 다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다다가 나한테 완전히 기대있는 

냥통수는...아직도 볼때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물론 이유없이 냥통수는

그냥 귀엽다 ㅋ

 

우리집 치즈들 호야랑 삐용 형제.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이 사진은...다정하게 나온

형제냥이들이 너무 이쁘다.

 

우리집 보살 순둥순둥 호야.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난 이 사진이 참 좋다.

뒷모습인데도 그냥 마냥 귀엽다.

한때 저 자리가 

사진 맛집이었다. 

지금은 슬라이드를 옮겼지만..

 

우리 막둥이 삐용.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파란하늘에 구름들이랑

고양이는 진리지....ㅋㅋ

 

역시 우리 막둥이 삐용.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캣미로 꼭대기 하나를 치워줬는데

저 자리가 평평하지 않아서

저렇게밖에 앉아지지 않는다 ㅋㅋ

앉아있는 모양새가 너무너무 귀엽다.

 

아래의 사진과 영상은

손에 꼽을 정도로

내가 많이 좋아하는 

사진이랑 영상이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막둥이 삐용이랑 

요조숙녀 두리이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아주 이른 새벽에 찍은거라

배경이 아주.....차분하다.

색감도 내가 좋아하는 색감이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이 이른새벽에 찍은 사진이

나는 마음에 쏙 든다.

뭔가 차분하고....편안해지는 색감이..

거기에 사랑스러운

냥이들 뒷모습까지

더해지니...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현실은...

창밖에 나타난 거미를 보는

아이들이다 ㅋ

사진으로 볼때

분위기가 더해질때가 있다 ㅎ

 

아래 사진은

역시 같은날..

이른새벽에 아이들이 자는 모습을

찍었던거 같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아이들이 자는 모습은

언제나 사랑스러운데

색감이 더해지니...

분위기가 있어보인다.

 

반응형

 

나는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항상 영상이든 사진이든

원본을 사용한다.

내가 올린 사진중에 

원본이 아닌 사진은

거의 없다.

 

아래 사진은

순둥순둥 호야랑

멋쟁이 올블랙 건이.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우리집은 유독

형제들끼리 우애가 좋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형아 안고 자다가

엄마가 자꾸 사진을 찍고 있으니

엄마를 쳐다보는데..

눈빛이 보석같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이 둘은 이렇게 다정하게

잘잔다.

 

아래 사진은 우리 막둥이 삐용이.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우리 막둥이가...

못생겼다는 오해들을 하시던데......

우리 막둥이 

말짱할때는

이렇게 잘 생겼다!!

 

아래 사진은 우리 츤데레 다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이 사진은 다다 초상화로도 

그려진 사진이다.

이 사진도 참 마음에 든다.

 

아래 사진은 우리 공주 루디.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루디 사진은..

이렇게 가까이 찍은게 몇 없다.

시크하게 윙크하듯 찍혔다.

 

아래 사진은 사차원 요미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라임색 눈이 도드라진 사진이다.

 

순둥순둥 치즈냥이 호야.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마치 바람을 느끼는듯한

표정이다.

 

츤데레 다다.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다다가 내 자리에 있는 사진인데

색감이 이뻐서...ㅋ

다다는 내가 이쁘다~

하면서 쓰다듬으면

부끄러워 하면서 이런자세를 하는데

아무리봐도 다다는 

엄마를 좋아한다.

 

우리 멋쟁이 건이 젤리.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건이 젤리가 동글동글

너무 귀엽게 나온 사진이다.

 

멋쟁이 건이랑

순둥순둥 호야 형제.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이 둘은 사이좋음을

이렇게 나타낸다.

너무 사랑스럽다.

 

마지막으로

우리 멋쟁이 건이.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우리집고양이들 사진과 영상.

한겨울이 아니면

아이들이 창가에 이렇게 앉아있는 

사진을 많이 찍게 된다.

다른 아이들 창가사진도 많지만

오늘은 건이로 마무리!

 

 

 

귀염둥이들의 젤리모음도 있다.

 

고양이 젤리 보실래예~? 아홉냥이들의 젤리.

아이들이 자는 시간이었다. 몰래 가서 젤리를 찍어봤다. 아이들이 잘때가 아니면... 이렇게 찍기가 힘드니까 ! 못찍은 아이들꺼는 옛날걸로! 먼저 우리집 멋쟁이 건이 발바닥 젤리도 까맣다. 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