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를 혼쭐내고 있는 고양이 루디. 용감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2. 2. 15.

8년간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사망하는 바람에..

급하게 새드라이기를 샀다.

 

근데 내가 잠깐..

용감한 우리 루디를

잊고 있었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새로운 가전제품을 들일땐

루디에게 신고식을 해야한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근데 내가 깜빡하고..

신입드라이기를 루디에게

보이지 않고 바로 사용하게 됐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그러자 냄새도, 소리도 새로운

이 물건에게 하찮은(?)

공격을 하기 시작했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루디야...때릴거면 

그냥 시원하게 때려...

 

 

드라이기 소리 커요!! 소리주의!!

요미가 옆에서

용감한 루디언니를

보고 있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내가 잠깐 잊고 있었다...

한여름 손풍기에게

하염없이 해대던 솜방망이질을...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아침에 바빠서..

어쩔수 없이

계속 머리를 말리고 있었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가지도 않고

자꾸만 걱정스럽게 쳐다본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나를 지키려고 그러는거라고

혼자 생각해본다 ㅋㅋㅋ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한참을 지켜보고 안가고 있길래

루디쪽으로 드라이기를 돌렸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또 앞발을 든다..

그냥 때려도 된다고..

니가 자꾸 발만 들었다놨다 하니까

재채기가 나오려다 만거같은

기분이들잖아..

 

드라이기소리 주의!

오~~~

드뎌 솜방망이를 날렸다!

 

드라이기소리 주의!

오오~앞발을 날렸다!

근데 빗맞았다!

계속 때리는 척만 하는것같다 ㅋㅋ

 

아래도 소리주의!

오~이번엔 두대나 때렸다!

근데 또 헛발질이다 ㅋ

루디는 너무 무섭지만

앞발을 날려본다 ㅋㅋ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앞발은 들었는데

몸은 뒤로 빠져있다.

무서운거다 ㅋㅋ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이 쪼꼬만 꼬맹이가 엄마를 위해서

무섭지만 용기를 냈나보다 ㅋㅋ

 

역시 소리주의!

이제는 조금더 용기를 냈나보다.

다가와서 때린다 ㅋㅋ

스매싱을 세번이나!!

 

여기도 소리주의!

그래서 조금더 가까이 대줬더니

살짝 밀리다가 다시가까이 다가온다.

무섭지만 도망은 안간다.

기특하네 ㅋㅋ

 

반응형

 

머리도 다 말렸고...

루디 귀여운것도 많이봤고..

해서 전원을 껐다.

 

아래부터는

드라이기소리 없음!!

전원을 끄고 보니

루디가 떨고 있었다

부들부들.....

세상에... 귀엽고 짠하고 대견하고

복잡한 감정들이 밀려왔다.

 

전원을 끄고 바닥에 뒀더니

가까이 와서는 한참을 보고 있었다.

신입드라이기가 건방지다고

혼내주랬더니..

그 자그마한 앞발로

톡 건드려보기만 한다..

너무 귀엽....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한~참을 보고 있더니..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조심조심 다가와서는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저 작디작은 솜방맹이로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톡!

세게 건드리지도 않는다.

아주 조심스럽게 ㅋㅋ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그리고는 한참을 보고 있다.

 

이제는 신입 드라이기를 

용서해주자고 이야기를 했다.

그랬더니 루디가 한참 생각하더니

드라이기를 톡! 하고 건드려본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조용해지니

도망갔던 아이들이 살짝 나와본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용감한 루디가 앞으로!

겁많은 아이들은 뒤에서 ㅋㅋ

 

루디의 본격적인 탐색이 시작되고

건이랑 사랑이는

뒤에서 지켜보고있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루디가 냄새를 맡고

안전하다 생각이 들었는지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사랑이도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두리도

신입 드라이기를 살펴본다.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 혼쭐내는 용감한 아비시니안고양이 루디.

루디야 이제

이 신입드라이기

우리집에 있어도 되는거지?

 

엄마를 너무 사랑해서 

부들부들 떨면서도 용기냈나봐요.

루디가 엄마를 얼마나 사랑하냐면요~

 

애교많은 아비시니안 고양이 루디. 엄마 설거지할때 애교만땅 고양이.

우리 루디 공주는 내가 설거지 할때면 내 뒤에 서서 다리를 자꾸자꾸 긁는다. 주로 설거지를 하는 중이라 만져주거나 안아주지는 못하고 눈맞추고 이쁘다이쁘다만 해주는데 루디는 눈이 마주치

monglove04.tistory.com

 

이제 루디한테서

허락이 떨어진것같다.

 

드라이기 너....

이제 살았다야 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