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평범하지 않지만 수줍음 많은 내고양이 요미. 사차원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2. 2. 12.

우리집에는
아홉마리의 고양이가 있다.
생김새도 각각 다르고
성격도 제각각이다.

그중 우리 요미는..
단연 성격이 특이한 아이다.

나는 이 아이를
사차원이라 부른다.

평소에는 얌전할때도 많다..

하지만
가끔...그분이 오실때는..
아래 영상처럼 파닥파닥
아기맹수가 된다..

하찮은 아기맹수같으니..

요미는 기분이 업되는 날이면
캣타워에서 쇼(?)를 펼친다.
파닥파닥파닥....

바닥에서도 기분좋음을
표시하긴 하지만...

캣타워에 올라가면...
더 격렬해진다 ㅋㅋㅋㅋ
마치...
쇼를 보는것같은 기분이다..

무슨뜻인지는 잘 모르겠다..
그냥 너무 좋아하니까
보는 나도 기분이 좋아진다

이런 귀여운 똥고양이..
이렇게 간혹 미친듯..
파닥거리지만 괜찮다.

떨어지지만 말자!
요미 저렇게 까불다가
떨어진적이 있다 ㅋㅋ

꼬리털이 풍성하구나~

이 사진은 정말 여우같아서
좋아하는 사진이다.

가끔은 이렇게
귀엽기도 하다.

하지만 요미는 역시...
사차원일때가....

요미는 자기가 숨어있을때
내가 찾아주면 좋아한다.
제대로 안숨어서 그렇지...

리액션을 잘 해줘야 한다.
리액션을 잘 해주면
좋아하는게 보인다 ㅋㅋㅋ

건이가 뜯어놓은 박스에
얌전히 들어가보는 요미.

우리요미 머리어디갔어~~?
하며 못찾는척 하면...
고개를 살짝 들어서
얼굴을 보여주는 귀여운 아이다.

리액션이 중요하다
리액션...

수줍어 하지마...
요미가 약간 사차원이라
수줍음을 모를거 같지만..
사실은 엄청나게
수줍음이 많은 아이다.

엄마든지 아빠든지..
요미를 부르면
일단 수줍어 한다 ㅋㅋㅋ
무조건 일단 수줍어한다 ㅋㅋㅋㅋ

반응형


나의 리액션에 만족하면 요미는
이렇게 이쁘게 대답해준다.
.

사차원 고양이라 이야기하지만
말짱할때는 이렇게나 이쁜
미묘삼색이라는거!

깨알같이 쥐도 한마리
잡아놨네 ㅋㅋ


요미가 성질내면서 째려보는
재밌는 영상도 있다!

전기장판의 효과. 서로 대면대면한 고양이들에게 전기장판을 선물하세요.

루나와 요미는 사이가 좋지도 않고 딱히 나쁜 사이도 아니다. 그렇지만 나란히 딱붙어서 누워 있는 사이도 아니다. 크게 싸운적도 없고 그렇다고 막 그루밍해주고 그런 사이도 아니다. (어릴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