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비시니안 루나의 골골송과 꾹꾹이! 고양이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영상.

by 맹이들맘 2022. 2. 11.

 

아무말도 없이 그냥 카메라만 켰는데

눈을 감고도 보이는지 ㅋㅋㅋ

꾹꾹이를 천천~히 한다.

골골송과 함께!

아비시니안 고양이의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오늘따라 왜 이렇게 귀엽게 자는지...!

아비시니안 고양이의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이러면... 가만히 둘수가 없잖아..

 

루나야~ 라고 살짝 불렀더니

골골송이 점점 커지면서

천천~히 꾹꾹이를 한다.

아비시니안 고양이의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네 발을 예쁘게 모으고 자길래

아비시니안 고양이의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꾹꾹이 하는 솜방맹이를 

집중적으로 찍었다..

골골송과 함께....

 

너무 귀여운 내 첫 고양이.

말하지 않아도.. 아는 사이.

아비시니안 고양이의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오른발 쫙~

 

반응형

 

아비시니안 고양이의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왼발 쫙~

아비시니안 고양이의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아가들 잼잼 같다 ㅋㅋ

쫙편 젤리가 너무 사랑스럽다.

아비시니안 고양이의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주먹쥐고 있는 앞발이랑..

예쁘게 말고 있는 꼬리도

너무 사랑스럽다..

 

아비시니안 고양이의 골골송과 허공꾹꾹이.

골골송과 허공꾹꾹이가

너무 잘 나온 영상..

 

 

 

아홉냥이들의 젤리모음.

 

고양이 젤리 보실래예~? 아홉냥이들의 젤리.

아이들이 자는 시간이었다. 몰래 가서 젤리를 찍어봤다. 아이들이 잘때가 아니면... 이렇게 찍기가 힘드니까 ! 못찍은 아이들꺼는 옛날걸로! 먼저 우리집 멋쟁이 건이 발바닥 젤리도 까맣다. 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