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by 맹이들맘 2022. 2. 19.

예전 일찍들어올땐

아이들이 우루루 나와서 

마중을 해줬었다.

근데 많이 늦어진 요즘은

애들도 잔다고 한두마리밖에

나오지 않는다.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근데 오늘은 왠일인지

많은 아이들이 마중을해줬다.

우리 루디는 자다가 나온티를 낸다.

하품하다 딱 걸렸다 ㅋㅋㅋ

자다가 나온 귀여운 마중냥이들!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내가 바로 들어가지 않고

밖에 서있으니까

애들이 하나둘 모였다.

늘 마중오는 루나부터!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애들이 점점 모였다 ㅋㅋ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오~~ 하나, 둘, 셋,,,,,,,,여섯!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엄마 왜그러냥?

오~ 두리까지 

일곱!! 

안들어가고 밖에 계속 서있으니까

이상한가보다. ㅎㅎㅎ

땡글땡글 눈동자들 넘귀엽!

 

반응형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루나는 올라갔다 내려갔다

냥절부절 ㅋㅋㅋ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근데 안나온 두마리는 누구냐?!

이렇게까지 오래 서있었으면

나올만도 한데!

건이! 요미!! 

 

마중냥이들.

역시 믿듬직한 우리 루나!

엄마 안들어온다고 

애가탄다 ㅋㅋ

니들 웬일이야? 이맛에 피로풀리지 ㅋ 마중냥이들.

사람이든 동물이든..

적당히를 알아야는데..

 

너무 오래 있었더니

아이들 궁댕이가 들썩들썩해서

 

마중냥이들.

가지말아달라고 붙잡.....

 

그래도 이렇게 늦은시간에

많은 아이들이 

마중을 나와줘서

입이 귀에 걸린 호구집사다.

 

 

 

마중냥이들로 감동받았으니

자는냥이들로 힐링하자.

 

아홉마리 고양이 자는 사진, 영상으로 힐링하기

첫째 루나 귀엽게 자거나 평범하게 자거나 냥모나이트로 자거나 전기장판에 녹아서 자거나. 둘째 루디 앞발을 쭉 뻗고 자거나 담요에 폭 파묻혀 자거나 셋째 사랑이 스크래쳐 위에서 자거나 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