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의자에 앉아서 발꼬락만 까딱까딱 하는데 너무 귀여운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2. 8. 5.

무심코 주방으로 향하다가

의자위에 앉아있는 호야를 봤다.

근데 포즈가 너무 귀여운거다 ㅋ

의자에 앉아서 발꼬락만 까딱까닥 하는데 너무 귀여운 고양이
호야~ 포즈가 너무..귀엽 ㅋㅋ

이 의자는 호야가 딛고

씽크대로 올라가라고

일부러 놓아둔거다.

 

요즘은 이의자 딛고

씽크대 올라가서 물을 마신다.

 

씽크대 위에는

호야가 마시는 물이 있다.

 

그리고...서랍못열게 

의자로 막아둔것도 맞다.

겸사겸사..ㅋㅋ

의자에 앉아서 발꼬락만 까딱까닥 하는데 너무 귀여운 고양이
저기요? 호야씨?

부르니까 쳐다보는 호야 ㅋ

의자에 앉아서 발꼬락만 까딱까닥 하는데 너무 귀여운 고양이
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귀여워서 핸드폰 가져옴 ㅋㅋ

본격적으로 앞에 앉아서

사진을 찍을 준비를 하니...

의자에 앉아서 발꼬락만 까딱까닥 하는데 너무 귀여운 고양이
호야는 꾹꾹이중..

호야도 본격적으로 

골골송 + 꾹꾹이를 시작한다.

 

호야 이쁘다이쁘다~ 했더니 그사이 또 건이는 호야랑 나 사이에 끼어들고...ㅋㅋ

이렇게 귀엽게 앉아서

꾹꾹이를 하는 고양이..

 

아니 어떻게 고양이는..

저렇게 가만히 앉아서

발꼬락만 까딱까딱 하는데..

이렇게 귀엽지?

 

이 매력적인 냥냥이 같으니라고!

 

고양이를 이길수 있는 매력적인 동물은 

없는것 같다.

 

 

 

우리 이러고 자요~ 이런고양이 집에 한마리씩은 있잖아요?

우리 호야가 엄마품에 안겨서 잘때! 팔에 안겨 자는 중이어서 너무 가까운데다... 어두워서 야간모드로 사진을 찍었다. 이 사랑스러운 모습 남기겠다고.. 왼손 하나랑 얼굴 합작으로 사진을 찍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