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by 맹이들맘 2022. 8. 9.

지난 일요일. 8월 7일에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를 했다.

지난 6월 18일에 전체갈이를 했으니

한달 반이 좀 넘었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엄마 이걸로 퍼내는거냥?

근데 이번에는 모래상태가 

꼭 갈아야 하는 상태는 아니었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엄마 힘내라냥!!

모래를 더 추가해서 좀더 쓰느냐,

그냥 전체 갈이를 해버리느냐 였는데

기간이 애매해서 전체갈이를 했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건이가 도와주겠다냥! 지혼자 바쁨 ㅋㅋㅋ

우리 건이는 시작할때부터 와서 

쫑알쫑알 ㅋㅋㅋ

입으로 도와주는 스탈 ㅋㅋ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소심쟁이 두리도 화장실 전체갈이 할때는 와본다 ㅋㅋ 두리도 바우젠 엄청 좋아한다!

두리도 왔다.

두리는 아마도 바우젠때문에 오는듯 ㅋ

 

바우젠 뿌릴려면 아직 좀 있어야는데~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건이는 창밖 구경중 ㅋ

이번에는 온전히 나 혼자서

아이들 화장실 전체갈이를 했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건~~~ 건아~~~

시간을 재어봤더니..

총 3시간이 넘게 걸렸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응?? (부르면 쳐다보는 냥냥이  귀엽 ㅋㅋㅋ)

너무 힘들었지만...

찬찬히 혼자서 쉬엄쉬엄 했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쓰던 모래 정리하고

우선 제일 안쪽 3개부터!

화장실에 모래를 다 비우고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러그랑 바닥 청소!

그 라인 러그를 청소하고 

러그를 치우고 바닥을 청소하고

다시 러그를 깔고 

러그위를 다시 한번더 청소!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든든하다 아들 삼총사!

역시..

우리 아들들이

엄마를 지켜주고 있었다 ㅋ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나는 체력이 딸리니 천천히..ㅋㅋ

이런식으로 제일 안쪽부터 시작해서

한라인, 한라인 해치워가고 있었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먼저 모래정리를 끝낸 화장실엔 바우젠 뿌려놓기

화장실은 모래를 다 비우고 

물티슈로 깨끗하게 닦아낸 다음

바우젠을 듬뿍 뿌려서 좀 놔뒀다가

마른 걸레로 깨끗하게 닦아낸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바우젠 뿌려놓으면 아이들이 들어가서 뒹굴고...ㅋㅋ

혼자할때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

우선 안쪽 정리가 된 화장실은

미리 모래를 채워둔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우리집 냥냥이들은 바우젠 뿌려놓음 아주 좋아한다.

성질급한 냥냥이들은 모래 빨리 채우라고

재촉아닌 재촉을 하기때문에

미리 채워두는게 마음이 급하지 않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제일먼저 청소 끝낸 화장실에 모래 먼저 부어놓기

제일 안쪽 정리가 된 화장실 3개에

미리 모래 부어두기 ㅋ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그렇지~~ 미리미리 모래를 부어놔야 급한용무는 볼수 있지 ㅋ

역시나~~

건이가 들어가서 쉬야를 ㅋㅋ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이제 마지막줄만 남았다!

이렇게 차근차근...해나간다.

 

 

반응형

 

잠시 쉬자..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카라멜마끼야또,카라멜팝콘,카야샌드위치까지 ㅋㅋ

새참도 시켜서 당충전 좀 하고!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엄마~~ 힘내라냥! 부비부비~

당충전 하면서 의자에 앉아 있었더니

우리 루나가 의자뒤에 올라가서는

부비부비 애교를 부린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바깥상황 체크도 한번 해주고!

루나가 한번도 화장실 전체갈이할때

이런 애교를 부린적이 없었는데

이날은 왠일로 의자위에서 부비부비를

많이 해줬다.

힘내라고 그러는건가 ㅋㅋ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엄마~

이번에는 막둥이가 

의자에서 안아달라고 삐용거린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잠시 쉴땐 막둥이를 안아보라냥~

막둥이는 안아달라 그럴땐 

이 의자에 서서 앞발을 나한테 쭈욱~

뻗는다 ㅋㅋ

애기들이 '어부바~'하면서 양팔을 

벌리고 안아 달라는것처럼 ㅋ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힘이 솟을거다냥~

그래서 막둥이도 한참을 안고 있었다.

요즘 아이들 애교가 더 느는것 같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쓰던 모래 정리한 결과물

오늘 내가 일한 결과물 ㅋㅋ

모두 10리터 짜리라 갯수가 많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일단 모래를 다 꺼내놓고 상자는 나중에 정리!

복도 거실엔 모래담겨있던 

택배상자가 .....!

이렇게 난장판이면 보는사람은

정신없지만..

냥냥이들은 아주 신이난다 ㅋㅋ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다음날 몸살각!

드디어...모래를 다 채웠다.

전체갈이를 하면...저 무거운 모래를

100KG을 넘게 옮기고 들고 부어야해서

정말 모래 채우는게 많이 힘들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엄마 내얼굴보고 힘내라냥!!

깜짝이야 막둥아 ㅋㅋㅋㅋ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신난 막둥이!

화장실들 사이에 들어가 있던

양모공들, 고무축구공, 지들 털공들을

던져주니 우리 막둥이는 혼자 신이났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전체갈이 다 끝난 화장실 방!

화장실방 정리끝!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복도 택배상자도 다 정리!

복도거실도 정리 끝.

여기까지 3시간 20분이 넘게 걸렸다.

화장실 3개 치우는데 1시간이 걸렸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이쁜것~ㅋㅋ

막둥이 뭐해?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엄마아~

끝까지 엄마곁에서 같이 있어준 막둥이.

때가 되었다!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한날.
수고했다냥~

엄마가 니들땜에 살지~~

 

우리 막둥이 말문터졌네 ㅋㅋㅋㅋ

우리 막둥이도 엄마랑 같이 있어주느라

수고했어~?

 

이번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는

이렇게 또 끝냈다!

속이 후련~ ㅋ

 

이번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때는

아들들의 쫑알쫑알 대는 소리에

힘을 많이 받은듯 ㅋㅋ

 

 

 

때가 되었다! 고양이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feat.바우젠)

그날이 다가왔다! 아이들의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 2020년 06월 18일 토요일 오전! 아이들 화장실 모래 전체갈이가 시급했다. 아이들 감자가 잘 뭉쳐지지 않고 작은 모래덩이가 많아지거나 부서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