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요즘 컨디션이 좋은 호야! 투명캣볼에 도전하려 했으나..!

by 맹이들맘 2022. 10. 2.

요즘 호야가 컨디션이 좋다.

여기저기 쫄랑쫄랑 잘 다닌다.

요즘 컨디션이 좋은 호야! 투명캣볼에 도전하려 했으나..!
꿍얼대면서 투명캣볼에 앞발 올리고 고민중 ㅋ

이 날은...너무 더운아침이었다.

너무 더워서 눈을 떴는데

호야가 이러고 있는거다.

 

호야도 캣볼에 올라가고 싶었던거다.

요즘 컨디션이 좋은 호야! 투명캣볼에 도전하려 했으나..!
포기하고 젤리 그루밍하면서 마음을 좀 진정시키고..

근데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무리란 생각이 들었나 보다..

요즘 컨디션이 좋은 호야! 투명캣볼에 도전하려 했으나..!
캣워크에서 뛰어내리기 전 호야표정 ㅋㅋ 완전 귀엽 ㅋㅋㅋㅋㅋ

한참을 꿍얼거리면서

캣볼에 앞발을 올리곤

서서 고민하더니...

 

 

반응형

 

 

 

요즘 컨디션이 좋은 호야! 투명캣볼에 도전하려 했으나..!
해먹에 올라간 호야. 뒷태도 귀엽다!

투명캣볼은 포기하고 내려와서는

원래 있던 해먹에 올라갔다.

요즘 컨디션이 좋은 호야! 투명캣볼에 도전하려 했으나..!
창문해먹에서 자리를 잡고 앉은 호야

저 높이가 꽤 되는데 

우리 호야가 점프를 잘한다 ㅋㅋㅋ

요즘 컨디션이 좋은 호야! 투명캣볼에 도전하려 했으나..!
뒷다리 쭈욱 뻗고 그루밍 시작. 우리 호야 덩치에 뒷다리 쭉뻗어서 그루밍하기 쉽지 않다! 근데 호야는 한다!!

해먹에 올라가서는

느긋하게 다리 쭉 뻗고 그루밍중 ㅋ

 

그루밍 하다가 엄마랑 아이컨택 ㅋ

그루밍을 하다가 엄마랑 아이컨택 ㅋ

자세히 보면....쭉뻗은 뒷발이 보인다.

 

호야는 컨디션이 좋으면

활동량이 많아진다 ㅋ

 

오늘은 나랑 집안에서 

엄청나게 뛰어다녔다.

 

앞으로는...집안에서 

열심히 뛰면서 운동좀 시켜야겠다.

 

다음에는 호야 운동하는 

영상을 올려야겠다!! 

겁나 귀여우니까 기대하고 기다리기!

 

 

 

 

 

오랜만에 돌아온 호야의 가득찬 냥모나이트 (feat.너무 귀여움 주의)

오랜만에 호야의 가득찬 귀여운 냥모나이트를 볼수 있었다. 동to the 그to the 롸미 스크래쳐에서 호야가 자고 있다. 어쩜 이렇게 귀엽게 잘수 있는건지.. 고양이는 그저 자는데도 어쩜 이렇게 사랑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