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기쁜소식!!!!! 다다가 4년만에 건사료를 먹는다!!

by 맹이들맘 2022. 10. 10.

그간의 사연이 힘들고 길지만..

결론을 먼저 이야기하자면

다다가 건사료를 잘 먹고 있다.

 

지난 10월 8일....

아침에 일어나보니 

급식기에 넣어뒀던 건사료를 

다 먹고 없었다!!

기쁜소식!!!!! 다다가 4년만에 건사료를 먹는다!!
이젠 다다 건사료 잘 먹어요 아니... 캣츠랑 잘 먹어요!

너무너무 답답해서..

아는분께 문의를 드렸었다.

 

그간 다다는 새로운캔은

아무것도 먹지않고

오로지 닭가슴살만 먹고 있었다.

 

캔을 번갈아가면서 주고 있었지만

캔은 거들떠보지도 않았었다.

 

 

다다를 위한 테스트 캔&파우치들...

주식캔으로 먹일만 하다는 캔을 종류별로 준비했다. 왜냐면...ㅠ_ㅠ 다다가 잘 먹는 캔을 겨우겨우 공수했었지만... 이제 그 캔 마저도 단종이 된다는..ㅠ 에혀.... 오늘은 간략한...신세한탄..(기

monglove04.tistory.com

 

너무너무 답답해서...

정말 안주고 싶었던 

캐츠랑을 몇알 줘봤었는데 

한알을 씹어 먹는거다!

근데 그 뒤로는 안먹었었다.

 

그 지인분이 그 이야기를 듣더니

닭가슴살을 아예 끊어버리고

급식기에 캣츠랑을 넣어두고

기다리라는 거다...

 

나는 아플까봐 걱정에..

몇번이나 그분께 토핑으로 

뭘 올려줄까요 물어봤지만

단호하셨다.

 

 

 

반응형

 

 

그냥 기다리라고 하셨다..

그래서 진짜 독하게 맘먹고..

 

전날 닭가슴살을 끊고..

캣츠랑이랑 새로운 캔만 급식기에 

넣어두고 그냥 내버려뒀다.

 

그렇게 하룻밤이 지나고..

아침이 되어 급식기를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캣츠랑이 다 없어진거다!!!

 

그 사이....

다다가 얼마나 따라다니며

눈을 맞추고 배고프다고

그랬는지.....ㅠㅠ

 

그거 무시하느라 참..ㅠㅠ

 

캣츠랑을 너무 맛있게 오독오독 먹고 있는 다다

그리고 그때부터는 이렇게

캣츠랑을 잘 먹는거다 ㅋㅋㅋㅋ

 

오늘도 몇번을 먹었는지 모르겠다.

너무 잘 먹는다...

 

나는 주말동안 애가 안먹으면

병원에 데려가서 수액을 맞힐

각오도 하고 시작한 일이었다.

 

근데 생각보다 이렇게 쉽게 풀리다니..

집사의 쓸데없는 걱정땜에 ...

이렇게 오랜시간을...

 

비록 다른 아이들이 먹는 

아카나, 파미나를 먹는건 아니지만

이렇게 시작을 했으니..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사료도 바꿀수 있겠지뭐....

기쁜소식!!!!! 다다가 4년만에 건사료를 먹는다!!
현재 핸드폰으로 밤에 사진을 찍으면

하지만 그 지인분은...

다 집사 욕심이라고..

좋은거 먹이고픈 집사 욕심이라시며

아이가 잘 먹는게 좋은거라고 하셨다.

기쁜소식!!!!! 다다가 4년만에 건사료를 먹는다!!
이렇게 몽환적인 사진이......ㅎㅎㅎ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사료도 바꿀수 있다니..

지금은 건사료를 잘 먹는게 중요하니까..

 

정말 정말 다행이다..

이젠 정말 맘편히 잘수 있을것 같다!

 

더불어 다다의 캔 테스트도

계속될 예정이다.

다다가 먹는 캔을 찾아보려한다.

 

다다가 건사료를 먹기 시작한게

지난 8일인데... 핸드폰꼴이 이래서..

포스팅이 밀렸다!

 

지금은 아이폰을 기다리고 있는데

수급이 쉽지않다 ㅠ

 

 

 

배고프면 와서 눈맞추는 다다. 사료 안먹는 고양이.

전에도 한번 이야기 했지만 다다는 사료를 안먹는다. 처음에는 사료를 먹었었는데 입안이 심하게 아픈뒤로는 사료를 아예 먹지 않는다. 까칠도도 다다의 주식에 관해 이야기해보자. 다다는 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