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요미의 최애 투명캣볼이..ㅠ_ㅠ(feat. 너무 귀여운 요미)

by 맹이들맘 2022. 10. 11.

어제 요미가 투명캣볼 안에 있었다.

근데 요미를 쓰다듬다 보니

유리랑 많이 떨어져 있는거다!

접착면이!

요미의 최애 투명캣볼이..ㅠ_ㅠ(feat. 너무 귀여운 요미)
급하게 요미+투명캣볼을 내려놓았다.

그래서 황급히 투명캣볼+요미를

아래로 내려놓고 ㅋㅋ

요미의 최애 투명캣볼이..ㅠ_ㅠ(feat. 너무 귀여운 요미)
나오기싫어함 ㅠ

요렇게!! ㅋ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

 

많이 벌어져있다.

이건 업체에 보내려고 찍은 영상.

요미의 최애 투명캣볼이..ㅠ_ㅠ(feat. 너무 귀여운 요미)
손으로 프레임을 잡고 있을때는 이렇고

이렇게 되어야 정상인데

요미의 최애 투명캣볼이..ㅠ_ㅠ(feat. 너무 귀여운 요미)
손을 놔버리면 이렇게나 벌어진다.

손을 놓아 버리면 이렇게나

벌어진다.

 

심지어... 투명캣볼을 빼놓은 상태다.

프레임만 붙어 있는 상태.

요미의 최애 투명캣볼이..ㅠ_ㅠ(feat. 너무 귀여운 요미)
어제 안봤다면 위험했을뻔...

이 상태에서 호야나 막둥이가

올라갔다면 어우........

 

화장실방에 붙여뒀던 캣워크는

진작 떨어진지 오래..

 

 

반응형

 

 

 

그나마 제일 오른쪽이

창문에 붙어 있었어서

바닥으로 추락하진 않았지만

위에 아이가 앉아 있다가

떨어진듯했다.

 

털을 보아하니...사랑이같았다.

사랑이는 다친곳은 없어보인다.

요미의 최애 투명캣볼이..ㅠ_ㅠ(feat. 너무 귀여운 요미)
앞발로 투명캣볼 꼬옥 잡고 있는거 보이는가 ㅋㅋㅋ 진짜 귀여워죽을뻔 ㅋㅋ

투명캣볼을 너무 사랑하는 요미는..

요미가 들어가 있을때

고대~~로 들어서 빼놨더니

나오지 않고 그대로 있다 ㅋ

 

캣워크 프레임자체를 떼어놓았다. 아이들이 올라가면 많이 위험할것 같았다.

요미는 한참을 이러고 있었다 ㅋ

 

역시..옆에 창문해먹은 몇년째...

아이들이 둘이 올라가도 떨어지지 않는다.

 

캣워크 자체가 원목이라 

무거워서 그런것 같다.

 

업체에서는 접착하는 부분을

바꾸던지 아님 따뜻한 물이나 

드라이기로 따뜻하게 해서

다시 붙여보라고 한다.

 

날이 추워지는 가을이나 겨울에는

수시로 그렇게 해야한다는데...

 

요미는 오늘도 캣볼자리를 

멍하니 보고 있었다...

ㅠㅠ..

 

 

 

투명캣볼마니아 요미 (feat.잔뜩 눌린 볼따구)

가을이라 하지만 햇살이 너무 따갑고 더운 일요일 아침이다. 막둥이 때문에 잠이 깼는데 요미가 캣볼에서 이 따가운 햇살을 고스란히 받으면서 만족스런 표정이었다. 아침부터 너무 열심히 깨

monglove04.tistory.com

 

 

캣볼에서 여유롭게 창밖풍경 바라보는 고양이 (feat. 눌려진 핑크젤리)

요미가 캣볼에 올라가려고 한다. 처음에 원래 있던 창문해먹에 앞발딛고 서서 자리가 있나 보더니 루나가 자고 있으니까 캣볼에 가려고 한다. 캣워크에서 캣볼로 점프! 그래서 카메라를 켠 집사

monglove04.tistory.com

 

 

캣볼은 서열순이 아니잖아요~(feat.부드러운 카리스마 서열1위 루나)

요미는... 캣볼에서 절대 비키지 않았다. 지금와서 하는 이야기지만.. 다른 아이들이 다 간식을 먹을때도 귀만 쫑긋쫑긋 했을뿐 캣볼에서 내려오지 않았다 ㅋㅋㅋㅋ 요미가 캣볼을 얼마나 좋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