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바닥과 한몸이 된 고양이 요미 (feat. 보일러를 틀어서 다행!)

by 맹이들맘 2022. 10. 12.

웬 고양이가 

벽에 바짝 붙어서 늘어져있다 ㅋㅋㅋ

바닥과 한몸이 된 고양이 요미.(feat. 보일러를 틀어서 다행!)
이 아이는 진짜....ㅋㅋㅋㅋㅋ

우리 요미는

최애 투명캣볼을 잃은후...

갈 곳을 방황하다

바닥에 정착했나보다 ㅋㅋ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

바닥과 한몸이 된 고양이 요미.(feat. 보일러를 틀어서 다행!)
요미만 계속 찍고 있으니..막둥이가 옆에서 냥냥거리다가 끝내는 요미한테 가서 시선을 끈다 ㅋㅋ

요즘 보일러를 틀어놨더니

보일러가 지나가는 따뜻한 길목엔

아이들이 하나둘 지지고 누워있다 ㅋ

바닥과 한몸이 된 고양이 요미.(feat. 보일러를 틀어서 다행!)
바닥도 뜨끈하니 좋지? ㅋㅋ

투명캣볼이 사라져서

햇빛충전을 전처럼 하지는 못하지만

때마침 보일러를 트는 바람에

요미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듯 ㅋ

 

이제 곧..

전기장판에 앞발지지는 고양이

볼수 있겠군 ㅋㅋ

 

 

 

 

전기장판의 효과. 서로 대면대면한 고양이들에게 전기장판을 선물하세요.

루나와 요미는 사이가 좋지도 않고 딱히 나쁜 사이도 아니다. 그렇지만 나란히 딱붙어서 누워 있는 사이도 아니다. 크게 싸운적도 없고 그렇다고 막 그루밍해주고 그런 사이도 아니다. (어릴때

monglove04.tistory.com

 

 

4월에도 전기장판 찜질하는 고양이. 이유는?! 너무 귀여운 잔망스러운 삼색이 고양이.

삼색이 요미의 잔망스러움과 귀여움, 스릴을 즐기는 성격과 따뜻한 4월에도 전기장판에 앞발찜질을 하는 이유에 대해서 생각해봤다. 요미는 주로 해먹위에서 잔다. 해먹 위에서 자다가 내가 거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