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재산

터래기방석!!

by 맹이들맘 2021. 11. 10.

우리아이들 터래기방석을

산 지가 몇년 된듯하다.

그 동안 사계절커버도 구입해서

쓰고 있었다.

 

사계절용커버

그동안은 날이 덥거나 따뜻해서

(집안이라 큰 변화는 없지만..)

털이 없는 사계절 커버로 사용했었고

 

이제는 겨울이 다가오니

터래기커버로 바꾸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딱 마침,,

다다가 방석 위에서 자다가

토를 해버렸다.

 

이러고 있다가 갑자기 토..

그래서 바로 커버 벗기고

씻어서 보관해뒀던

터래기커버로 바꿔 씌웠다.

 

다른집 아이들은 

서로 못 앉아서 둘셋이 같이 쓰는사진도

많이 올라오는데

우리집 아이들은

터래기방석을 씌워놓으면

막 들어가서 숨거나 잘 그러질 않았다.

 

근데 오늘

커버를 씌우는 중에

호야가 오더니 커버사이로 쑥 들어간다.

 

 

왠일이니!

건이 애기때도 이게 있었으니까...

 

건이 애기때 ㅋㅋ

몇년쓴거지..

17년도에도 쓰고 있었으니..

만4년을 넘게 썼구나..

그런데 호야가 이렇게 

적극적으로 사용한건 첨이다.

그저 단지 방석용도로 

위에 앉아있을 뿐이었는데...

 

오늘은 쑥 들어가더니

꾹꾹이까지 하고있다?!

 

폭풍 꾹꾹이!

그러더니 이제는 

그루밍을 시작한다.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막둥이 삐용이도

관심을 가지고 다가간다.

 

겁많은 막둥이가 형아가 있어서 

안심하고 들어갈수 있나보다.

 

 

형아보다 안쪽으로 들어가서

폭신하게 자리잡았다.

 

호야 : 내 뒤에 막둥이있다.

커버 바꾸길 잘한것같다.

지금도 막둥이 삐용이는

방석에 파묻혀서 

나오지 않고 있다.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