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재산

캣글라스가 무섭게 자라네요 ㅎㅎㅎ

by 맹이들맘 2021. 11. 20.

아이들 캣글라스를 먹인지가 좀되서

캣글라스를 구입해서 14일부터 

키우기 시작했었죠!!

 

캣글라스는

고양이들의 소화불량, 스트레스해소,

헤어볼배출에 도움을 주는

고양이가 먹을수 있는 식물입니다.

보리, 밀, 귀리 등이 있습니다.

 

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
14일 !!

 

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
16일 오전!

씨앗에서 싹이 나기 시작했어요!

 

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

16일 까지는 아이들이 별 관심이 없어요.

 

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
17일 오전!

너무 귀엽게 올라왔죠?

 

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
18일 오전
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
18일 오후

이때부터는 살짝 무섭기 시작합니다..

너무 무섭게 자라요 ㅎㅎ

오전 오후가 다르더라구요.

 

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
19일 오전

정말 쑥쑥 자라고 있어요.

오전에 제가 있는 시간에

보리싹 햇볕을 보게 해주느라

창가에 뒀는데

아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뜯어먹으려 해서

말리느라 혼났어요 ㅋㅋㅋ

 

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
20일 오전

정말 하루하루가 다르게 자라죠?

오늘은 이제 먹여도 될만큼 자랐더라구요.

 

캣글라스가 무섭게자라네요

다다는 아예 머리를 파묻었어요 ㅋㅋ

 

사각사각 먹는 소리가 듣기좋아요.

 

다다가 참 좋아하네요.

 

 

우리 루디공주는 가위로 잘라주니까

잘 먹어요.

 

 

 

다른 아이들도 다들 잘 끊어 먹더라구요.

아이들도 참 성격이 제각각이죠

잘라주면 먹는 아이, 안먹는아이,

자기가 끊어먹어야 하는 아이 등,,

 

캣글라스는 일주일만 키우면 되고

키우는것도 많이 어렵지 않아서

저같은 식물잼뱅이도 가능한것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