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by 맹이들맘 2022. 11. 30.

어제 비가 온후...

기온이 많이 떨어졌다.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담요아래 앞발 넣고 찜질하는 고양이 요미

우리 집은 이미 전기장판을

켜고 있었다.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담요아래 앞발 넣고 찜질하는 고양이 요미

알다시피 고양이들은

따뜻한 곳을 정말 잘 찾아다닌다.

 

정수기 위, 노트북위 등등...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냥통수 포커스!

우리 요미는...

집에서 저 조그마한 

솜방망이를 찜질하는 걸로

유명한 고양이다.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담요아래 앞발 포커스!

손발이 찬 건지...ㅋㅋㅋㅋㅋㅋ

앞발을 유독 ,, 이렇게 담요 아래나,

쿠션 아래에 집어넣어서는

찜질을 한다.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담요아래 앞발 넣고 찜질하는 고양이 요미

오늘도... 담요 아래에 

앞발을 넣고 찜질 중이길래..

사진을 찍었다.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담요아래 앞발 넣고 찜질하는 고양이 요미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기분이다.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담요아래 앞발 넣고 찜질하는 고양이 요미

담요를 살짝 들어봤더니

앙증맞게 앞발을 모으고 있다 ㅋㅋㅋ

고양이들의 찜질의 계절이 다가왔다!
담요아래 앞발 넣고 찜질하는 고양이 요미

계속 찜질하시라고

조용히 담요를 덮어드리고는

집을 나섰다 ㅋ

 

 

 

앞발 찜질하는 요미 #고양이는 전기장판에 늘어지지.

우리요미는 날이 쌀쌀해져서 전기장판을 켜는 날이 시작되면 앞발 찜질을 시작한다. 물론 다른 아이들도 전기장판에 늘어진다. 자리쟁탈 눈치싸움도 있다 ㅋㅋㅋ 우리집도 며칠전부터 전기장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