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by 맹이들맘 2022. 11. 28.

물론 우리 고양이들이

신상을 엄청 좋아하긴 한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올블랙고양이 건이

신상 장난감이나, 신상 박스나,

신상 스크래쳐를 아주 좋아한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으로 놀고 있는 올블랙고양이 건이

하지만 소박한 면도 있다.

이런 간단한 리본줄 하나로도

너무 행복하게 잘 논다는 거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으로 놀고 있는 올블랙고양이 건이

지인이 보내온 선물박스에

리본끈을 보더니 ...

놀자고 물고 온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으로 놀고 있는 올블랙고양이 건이

건이가 가지고 노는 이 리본끈은

조금 얇아서 건이랑 놀아주고는

바로 치웠다.

 

이 리본끈은 못 삼킬 것 같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놀고 난 후 바로 치웠다.

 

리본끈으로 놀고 있는 올블랙고양이 건이

신상박스남 건이도

이 리본끈 하나로 아주 신나게 논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올블랙고양이 건이

이런 끈도 마찬가지지만

놀아줄 때는 센스 있게 ㅋㅋ

벌레가 움직이듯이!!

 

손목 스냅을 잘 이용해야 한다 ㅋㅋ

아이들과 놀아주는데도

스킬이 필요하다 ㅋ

 

리본끈으로 놀고 있는 올블랙고양이 건이

 

리본은 움직이는데

공간의 한계가 있으므로

지형지물을 잘 이용하면

편하고 재밌게 놀 수 있다.

 

테이블 위나...소파위 아래를

왔다 갔다 하면

집사가 조금 덜 힘들게,

그러나 냥냥이들은 아주 활동적이게

놀 수가 있다.

 

이렇게 지형지물을 이용해서

놀아주는 방법 하나.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으로 놀고 있는 올블랙고양이 건이

또 다른 방법은....

이 리본끝을 잡고 

집 끝에서 끝으로 직접 뛰는 거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으로 놀고 있는 올블랙고양이 건이

그럼 아이들이 신이 나서

리본을 잡으려고 같이 뛴다.

그러면 운동이 될뿐더러 

냥냥이들이 기분이 업이 된다!

 

이렇게 한 바퀴 뛰고 나면 

아이들은 신이 나서 눈을 반짝 거리며

스크래쳐를 긁긁 한다 ㅋㅋ

놀 준비가 다 되었다는 거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으로 놀고 있는 올블랙고양이 건이

하지만 직접 뛰는 방법은

집사가.....너무 힘들다 ㅠ

 

그렇지만 직접 뛰면서 놀아주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 ㅋ

 

 

 

반응형

 

 

우리 막둥이는...

일단 물고 튀면서 시작한다 ㅋㅋ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 물고 도망가는 치즈냥이 막둥이

열심히 튀는 중 ㅋㅋㅋ

 

리본물고 도망가는 중인 치즈고양이 삐용

엄청 신난 궁댕이 ㅋㅋㅋ

 

막둥이가 물고 있는 끈은

조금 더 넓은 리본끈이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 물고 도망가는 치즈냥이 막둥이

청소를 하고 있는데 

막둥이가 이 끈을 물고

도망가는 척을 했다.

 

그럼 나는 또 잡는 척을 해야 한다 ㅋㅋ

 

그래서 청소기를 잠시 내려놓고...

막둥이를 못 잡는 척 따라다닌다 ㅋㅋㅋ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 물고 도망가는 치즈냥이 막둥이

위 막둥이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물고 가다가 살짝 서서 뒤돌아본다.

따라오나 안 오나 확인하는 거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 물고 도망가는 치즈냥이 막둥이

그럼 나는 너무 재밌고 귀엽다는 

목소리로... 따라다녀야 한다 ㅋㅋ

리액션이 중요하다.

리본끈 하나로도 행복한 고양이들(feat.고양이들이랑 놀아주는 방법)
리본끈 물고 도망가는 치즈냥이 막둥이

리액션이 뭔가 기대에 못 미치면

막둥이는 물고 다니는 걸 그만둔다 ㅋㅋ

 

아주 재밌어 죽겠다는 리액션을 하면서

따라다녀야 한다 ㅋㅋㅋ

 

집사는 극한직업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