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청개구리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2. 11. 26.

새로운 차차스크래쳐가 오고..

헌 차차스크래쳐를 버리려고 꺼냈더니

청개구리 고양이들!
스크래쳐 위 고양이 _ 두리

두리가 먼저 올라가본다..ㅋㅋ

새 스크래쳐보다 헌 스크래쳐에 

먼저 올라가는 두리다.

청개구리 고양이들!
스크래쳐 위 고양이 _두리

그리고는....

기어이 이 사이로 들어간다 ㅋㅋ

청개구리 고양이들!
스크래쳐 안에 들어가는 고양이 _ 두리

원래 저 자리에 하우스를 뒀었는데

새 스크래쳐를 넣느라고 

헌 스크래쳐를 저기다 붙여뒀더니..

그 사이로 들어가는 두리 ㅋ

청개구리 고양이들!
스크래쳐 안에 들어가는 고양이 _ 두리

결국...

원래 있던 하우스를 

다른 자리로 옮기고...

청개구리 고양이들!
스크래쳐 위 고양이 _ 호야

당분간 하우스로 쓰기로 했다.

청개구리 고양이들!
스크래쳐 위 고양이 _ 호야

버린다니까 냉큼 올라가 있는 호야

청개구리 고양이들!
스크래쳐 위 고양이 _ 막둥이

막둥이는 자기 침대였으니...

청개구리 고양이들!
스크래쳐 위 고양이 _ 막둥이

미련이 남을만도 하다 ㅋㅋ

 

 

 

반응형

 

 

청개구리 고양이들!
스크래쳐에 들어가는 고양이 뒷모습

안에 담요도 깔아뒀더니

청개구리 고양이들!
스크래쳐에 들어가는 고양이 뒷모습

들어가보는 호야.

청개구리 고양이들!
헌 차차 스크래쳐

우리집엔 이런 미니담요가 아주 많다.

하우스나 아이들이 자주 앉아 있는곳엔

담요를 다 깔아둬야 한다.

 

워낙 맨바닥에는 앉지 않는

고양이들이기도 하고,

또 폭신폭신 부들부들한

감촉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이기도 해서

아이들마다 각자의 자리에

담요를 깔아둔다.

 

또 이렇게 큰 스크래쳐들은

아이들이 새벽에 우다다할때나

점프하거나 도움닫기 해서 뛰면

꽤 시끄러워서 스크래쳐마다 

하나씩 아래에 담요를 깔아둔다.

 

이번에도 9장을 샀는데...

더 사야할듯하다..ㅠ_ㅠ

청개구리 고양이들!
치즈고양이 궁댕이

호야~ 들어가려면 들어가고

말려면 말어~

왜 반만 걸치고 있냥 ㅋㅋ

청개구리 고양이들!
헌 스크래쳐 안 고양이 _ 다다

나중에 방향을 바꿔뒀더니..ㅋㅋ

다다가 들어가 앉아있다.

맘에 드나보다!!

 

니들.....새 차차 오기전에는

헌 차차한테 그다지 신경안썼잖아!

꼬옥~ 버린다 하면 그제서야

관심관심! ㅋㅋ

 

으이그 이 청개구리냥들 ㅋㅋ

 

 

 

 

버리려고 하면 잘 써주는 청개구리 같은 고양이들 (feat.귀여운호야)

집 창고방에 아이들이 어릴때 쓰던 젖소하우스가 있었다. 버리기도, 누구를 주기도 애매해서 창고방에 넣어뒀었는데... 날도 슬슬 추워지고 해서 안방 구석에다 꺼내 뒀었다. 그랬더니 호야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