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by 맹이들맘 2022. 12. 6.

얼마 전에... 창원 여기저기

모델하우스를 구경하고

늦은 .. 이른 저녁이라 해야하나..

늦은 점심이라 해야 하나...ㅠ

밥을 먹기로 했다.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백중 기와야순두부 입구

나는 원래 순두부찌개를 좋아해서

결혼 전에 늘 가던 순두부찌개 

집으로 가다가....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기와야순두부 메뉴

검색해서 나온 기와야 순두부로

가보기로 했다.

 

우리는 기와야 순두부를 

두 개 시켰는데..

다음엔 순두부 한상을 

꼭 먹어봐야지! 하고 생각이 들만큼

맛있는 집이었다 ㅋ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테이블셋팅

테이블에는 깔끔하게

티슈랑 종이컵이 놓여져 있었고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기와야순두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다.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기와야순두부 개인수저

수저가 따로 나오고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기와야순두부 상차림

곧이어 음식들이 세팅되었다.

직원분이 오셔서 고등어 큰 뼈를

발라주고 가셨다.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기와야순두부 상차림

그렇지!! 순두부찌개엔

솥밥이 나와야지 ㅋㅋ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제육볶음

같이 세팅되는 제육볶음.

이 제육볶음은 나한테는 조금 짰다.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고등어구이와 3색밑반찬

나물들이랑 고등어가 함께 나왔다.

나물을 넣고 순두부랑 같이 

비벼먹어도 맛있었다.

 

고등어는 음...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남집사가 다 먹었다.

 

미나리, 무채 나물, 호박볶음 모두

간이 세지도 않고 깔끔했다.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솥밥

내가 좋아하는 솥밥!

밥을 덜고 물을 넣어서

나중에 숭늉처럼 먹는 게 

속도 편하고 너무 좋았다.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순두부찌개

보글보글 순두부찌개가 나왔다.

 

정말 맛있었다.

한 뚝배기를 깨끗하게 비우고 

숭늉까지 클리어 ㅋㅋㅋ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두부푸딩

식사가 끝나갈즈음 디저트가 나왔다.

두부 푸딩 이라는데 달콤한 팥맛이 났다.

식감도 부드러웠고 맛도 부드러웠다.

디저트로 괜찮은 푸딩이었다!

창원 상남동 '백중 기와야순두부'를 다녀왔다.
기와야순두부 전용주차장

입구 바로 맞은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는 게 편리했다.

 

오랜만에 만족하는 식사였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좋아하는

순두부찌개였어서 더 그렇게

느꼈는지 모르겠다.

 

근데 난 너무 만족했다.

멀어서 그렇지....

가까이 있었으면 자주 갔을 것 같다.

 

조만간에 꼭 다시 들려야겠다!

 

 

 도로명 :경남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65번길

26-12 1층 106호 백중기와야순두부 상남점

 지번 : 상남동 92-1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