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무선청소기 AS보내기

by 맹이들맘 2022. 12. 28.

다이슨 V10을 구입해서 사용한 지도

이제 3년찬가 보다..

작년 말에 AS 보냈을 땐 무상이었는데

이번엔 유상이다.

 

작년에 AS를 맡기려고

어플에 신청했었는데..

우리집 청소기 이름을 모르겠는 거다.

 

V10인지 V11인지도 모르겠고 ㅋㅋ

 

그래서 결국 헤매다가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었다.

 

그렇게 작년에 AS를 무상으로 받고

거의 1년 뒤.. 다시 AS를 맡기게 됐다.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무선청소기 AS보내기

이번에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이름이랑 전화번호만 이야기하니까

정보가 다 나와서 다행이었다.

우리집 청소기가 V10이란다 ㅋㅋ

 

여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택배 AS를 접수하고 기다렸다.

 

방문, 택배, 또 한 가지가

더 있었던 거 같은데..

나는 택배 AS를 선택했고 수리하는 동안

임시로 사용할 청소기가 도착했다.

 

건이 검수를 끝내고 ㅋㅋㅋ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무선청소기 AS보내기

열어보니 제품등록 방법이랑

체크리스트가 있었다.

 

처음 제품등록할 때

상당히 헤맸던 기억이...ㅋㅋ

청소기들 체크리스트 작성해 주고!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무선청소기 AS보내기

대여품 인수증에도 서명하고!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무선청소기 AS보내기
다이슨 대여품

대여품을 꺼내봤다.

작년에도 사용했던 청소기랑

비슷한 거 같다.

 

이 청소기는.. 헤드 부분이 자유자재로 

움직이지 않아서 청소하는데

좀 불편함이 있다.

그치만 뭐.. 잠시니까...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 무선청소기 AS보내기
AS보낼 우리집 청소기

이건 AS를 맡길 우리집 청소기.

봉 연결 부분에 부품이 깨졌는데.. 

봉은 교체를 해야 한다고 했다.

 

AS비용은... 봉만 교체하면 

청소랑 해서 7만 원쯤이었던 거 같고

만약 헤드에 문제가 있다면....

20만 원이 훌쩍 넘어갈 것 같다.

 

남집사랑 이야기하면서

"아 20만 원이나 훌쩍 넘겨서

바꿀 것 같으면 새로하나 사지!!"

하고 검색을 했다가...

얌전히 그냥 바꾸자... 했던 기억이..ㅋㅋ

 

내 생각엔 헤드엔 문제가 없을 것 같다.

봉 때문에 AS를 맡기는 거니...!

 

직구로 샀던 다이슨도

AS 해주는 곳을 찾아서 맡겨봐야겠다.

 

등록을 한번 해 두니..

고객센터에 연결만 되면 복잡하지 않게

AS를 받을 수 있는 것 같다.

 

말짱하게 잘 돌아와 청소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