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누적 방문수 100만!

by 맹이들맘 2023. 1. 21.

지난 수요일!
누적 방문수가 100만을 넘었다!
다 우리 이웃님들과 우리 사랑스러운 냥냥이들 덕분이다.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2021년 10월부터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왔다.
매일매일 글쓰기가 쉽지 않았지만..
나름 재밌기도 하고 ㅋ
우리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많은 분들이 함께 보고
힐링을 하길 바랬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아이들의
일상을 기록하는 게 좋았다.
아주 나중에... 내가 언제든 꺼내볼 수 있게..

보여지는 블로그 이기도 하지만
나와 아이들의 추억의 공간이기도 하기에
연출없이, 거짓없이, 있는 그대로를
남기려고 노력했고 그렇게 글을 썼다.

모바일 메인 캡쳐모음
모바일 메인 캡쳐모음
모바일 메인 캡쳐모음
모바일 메인 캡쳐모음

감사하게도 그동안 몇몇 글들이
메인에 올려졌고..
블태기가 올 때쯤 메인에 한 번씩
올려져서 블태기를 무난하게
넘길 수 있었다.


그동안 제일 기억에 남는 메인은..

'에어컨을 잠시 껐다...
그랬더니 고양이들이...'

이 포스팅이었다.
너무나 많이 봐주셔서...
한달수입을 하루만에 벌어봤던...
엄청나게 놀랍고 재밌었던 포스팅이었다.

물론 그 이후론 그런 일이 없.....ㅎㅎ

화재사고로 인한 사건사고도 있었지만
잘 버텼다...

내가 지난해에 유일하게 지킨 건
이 블로그를 계속 쓰는 일이었다.

힘들기도 했고 때론 귀찮기도 했고
짜증도 났지만... 결국은 해냈다.
올해도 역시 해낼 것이다.

나 같은 사람도... 꾸준히 하면
조금씩은 나아질 수 있다는 걸
알게 해 준 블로그다.

별거 아니지만 성취감도
가끔..ㅋㅋ 느낄 수 있다!

올해도 화이팅!!

우리 이웃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연휴 평안하게 행복하게
무사히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 똥괭이들...
아프지 말고 엄마랑 오래오래
행복하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