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벨벳 자이언트얀 만두가방 첫 도전기!

by 맹이들맘 2023. 1. 30.

고독한집사님의 포스팅을 보다가..

급 뽐뿌온 나...

벨벳 자이언트얀 만두가방 첫 도전기!

바로 주문 ㅋㅋㅋㅋ

다음날 제트배송으로 도착!

벨벳 자이언트얀 만두가방 첫 도전기!

이 단계에서 몇번을 풀었다가

다시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아니 왜~~!!!

내가 만드는건 이쁘게 안되는거냐고오!!!

벨벳 자이언트얀 만두가방 첫 도전기!

여차저차 하나씩 만들어가는중

벨벳 자이언트얀 만두가방 첫 도전기!

에잉....안이쁘다 ㅠㅠ

난 왜 고르게 안돼? ㅠㅠ

벨벳 자이언트얀 만두가방 첫 도전기!

손가락으로 하니 다른 도구가

필요없어서 좋긴 하다..

자꾸만 건들이는 고앵이들 때문에

영상보고 따라하랴, 

냥냥이들 훠이훠이~ 하랴 진땀뺌 ㅋㅋ

 

하지만 어디..냥냥이들이 

훠이훠이 한다고 가는 존재들이신가..ㅠㅠ

 

벨벳 자이언트얀 만두가방 첫 도전기!

어찌어찌 정신없이 완성은 됐다.

알고보니 자이언트얀 만두가방이

엄청 유명하더군.....

벨벳 자이언트얀 만두가방 첫 도전기!

손잡이를 한나더 만들어서 붙였더니

안이쁘다.

엉망진창이다 ㅋㅋㅋㅋ

벨벳 자이언트얀 만두가방 첫 도전기!
만두가방 완성

얘는 크기는....갤럭시s20울트라가 

겨우 들어가는 정도,,,,ㅋㅋㅋ

그리고 만져주는대로 모양이 잡힌다.

 

다음에는 좀더 신경써서

이쁘게 만들어야지 ㅋ

 

그리고 폭신폭신 느낌도 좋아서

냥냥이들이 좋아할듯하다.

냥냥이님들의 쿠션도 만들어드려야겠다 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