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공동취침구역 or 호야의 매력

by 맹이들맘 2022. 1. 27.

오늘 아침이었다.

눈을 떴는데 신기한 광경을 목격했다.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루나랑 호야가 다정하게..!

 

 

우리집 아이들의

관계도를 보면 알겠지만

아비시니안파와 치즈냥이파는

이렇게 다정하지 않다.

근데 며칠사이에

루나랑 루디가 호야랑 동침을 했다.

 

호야의 매력이란...........ㅋㅋ

 

아비시니안 ,치즈냥이 ,삼색이파. 그리고 중립파. 아홉냥이네의 관계도.

우리집에는 파가 나뉘어 있다. 루나, 루디의 아비시니안파! 호야, 삐용이 치즈파! 다다, 요미 삼색이파! 그리고 건이. 두리. 사랑이 중립파!  아비시니안파는 치즈파와 삼색이파를 좋아하지 않는

monglove04.tistory.com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같이 자고 있는것이 아닌가 ㅋㅋ

원래 이 자리는 루나의 자리다.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내 생각엔 루나가 자고 있는데

호야가 가서 누운듯하다.

루나도 잘때는 딱히 거부하진 

않는것 같다.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덩치만큼이나 둥글둥글한 녀석 ㅋㅋ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막둥이 삐용이도 신기했던걸까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루나가 깨어있을때는 하지못했을

킁카킁카를 하고 있다 ㅋㅋ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살짝살짝 냄새를 맡아보더니

루나가 별 반응이 없으니까

과감하게 똥고킁킁을 한다.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적극적인데....!

그러다 한대맞겠다....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루나가 살짝...

꼬리로 귀찮음을 표시했다.

 

반응형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치즈냥이파에 둘러쌓인 

루나라니!!! ㅋㅋㅋ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결국 서열1위 아비시니안파 루나한테

꼬리로 한대 맞았다 ㅋㅋㅋ

 

참고 참던 루나는

결국 벌떡일어나서 가버렸다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ㅋㅋㅋㅋㅋ

내 이럴줄 알았지 ㅋㅋㅋㅋ

지나치다했다 삐용아ㅋㅋ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결국 남은 치즈냥이파 둘이서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끌어안고 그루밍하고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난리가 나셨다 ㅋㅋ

 

다정하기도 하지~

 

누워서 숨죽이고 촬영을 하던 내가

일어나서 침대에 걸터앉았더니

사랑이가 ㅋㅋㅋ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엄마 안녕? 

아침인사 중이셨다 ㅋㅋ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뒹굴뒹굴~

 

안녕 사랑아~

잘잤어~?

쓰담쓰담~

 

이렇게 또 하루가 시작됐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