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2. 3. 2.

지난 주말..

또 커피를 주문했다.

이게...배달을 하면 커피값 한잔을

배달비로 줘야하지만..

중독인가보다

참을수가 없었다 ㅠ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그날은

크루아상 와플을 같이 주문했다.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이건 카라멜 크루아상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이건 티라미수 크루아상.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남집사도 나도..

티라미수 보다는 카라멜이

더 좋았다.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카라멜 크루아상은 로투스 쿠키도

꽂혀(?)있다 ㅋㅋ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남집사 커피밀크쉐이크.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내 카라멜마끼야또는

두리가 먼저 검열 ㅋㅋ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엄마아빠가 티타임을 가지는동안

막둥이는 엄마무릎에서

애기짓ㅋㅋ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냥통수는 언제봐도 사랑스럽다.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눈이 보석같은 고양이들..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간간히 엄마랑 눈맞추면서

어리광도 부리고

애정을 확인하는 막둥이.

아이가 눈을 맞춰오면

리액션을 잘 해야한다. 리액션...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아이구~우리 이쁜 막둥이~

엄마 쳐다봤쪄요~~~

엄마의 호들갑스런 리액션에

만족한 냥통수 ㅋㅋ

카라멜마끼야또와 크루아상와플과 고양이.

기분 좋아진 막둥이가

엄마한테 눈키스 날리는중!

 

테이크아웃보다는

현저하게 비싼편이지만

참을수 없는 나는..

카라멜마끼야또 중독..ㅠ_ㅠ

 

점심시간에

커피한잔 어때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