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주말동안 먹은 음식들. 스테이크, 딸기, 귤..

by 맹이들맘 2022. 2. 21.

나는... 음식들은 포스팅을

안하려고 했다..

맛있는걸 보면 그냥 먹는다..

다 먹고 나면 '아! 찍었어야는데!'

하고 후회하는 스탈이라..

스트레스 안받고 그냥 안올리고 말지..

라는 생각에...

 

그리고 나는..집에서

고기나 생선을 요리하지 않았다.

나가서 사먹었다...

근데...남집사가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이제는 조금씩 해볼까 한다.

 

요즘은 밀키트도 참 잘 나와서 ㅋㅋㅋ

 

지난주말에는 스테이크 두 가지를

주문해봤다.

 

먼저 프레시지

더큰 쉬림프 크랜베리 스테이크.

주말에먹은 음식들. 스테이크, 딸기, 귤,,

음...재료가 생각보다 

신선하고 실했다!

주말에먹은 음식들. 스테이크, 딸기, 귤,,

밀키트 구성은

새우, 양파, 방울토마토,

단호박, 건고추, 허브솔트,

오일, 크랜베리 소스

주말에먹은 음식들. 스테이크, 딸기, 귤,,

고기(척아이롤), 마늘.

그리고 설명서.

 

음..만드는 과정은..

둘다 손이 분주해서 생략.

내가 만들면서도

간단하다고 생각했으니 ..

어려운 과정은 없었다.

 

나는 우리가 먹는 음식은

플레이팅에 신경을 쓰지 않......

주말에먹은 음식들. 스테이크, 딸기, 귤,,

예쁘게 보일 필요가 없으니까..

근데 이렇게 보니까 좀 부끄럽...

쨌든 고기랑 새우만 봐주시길..ㅠ_ㅠ

새우가 아주 튼실했다!!!

주말에먹은 음식들. 스테이크, 딸기, 귤,,

어쨌든.

고기는 잘 구워졌었고 

맛있었고.

새우도 너무 튼실하게 맛있었다.

다시 사먹어볼 의향 있다!

 

반응형

 

그 다음날엔

곰곰 골든비프 스테이크.

이날은 내가 좀 바빴던 관계로

남집사가 구워서 가져왔다.

주말에먹은 음식들. 스테이크, 딸기, 귤,,

남집사가 고기는

이게 더 부드럽다고 했다.

곰곰스테이크는

소고기에 시즈닝이 되어서 왔다.

역시 맛있다.

다시 사먹어볼 의향 있다!

 

스테이크는 두 종류 다

맛있었다!!

 

그리곤 요즘 너무너무 먹고싶었던

딸기!!

남집사가 딸기를 사왔다!

큼직하고 새빨갛고 

달달하고 너무너무 맛있다!

주말에먹은 음식들. 스테이크, 딸기, 귤,,

이미 큰접시 한가득 담아서

다 먹고는... 

조금만 더 먹어야지 맘먹고

4개만 꺼내서 먹었다 ㅋㅋㅋ

 

그리고 달달한 !

감기엔 귤만한게 없다며..

감기걸린 남집사 먹으라고 사놓고는

내가 열심히 먹었다 ㅋ

주말에먹은 음식들. 스테이크, 딸기, 귤,,

 

이렇게 지난주말에는

이것저것 먹은게 많다.

근데 모두 다 만족했다.

 

요즘은 밀키트가 차암~ 잘나온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