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드뎌 먹었다 연어초밥.

by 맹이들맘 2022. 2. 3.

며칠전..

꽤나 오랫동안 먹고싶어 했던

연어초밥을 먹었다.

드뎌 먹었다 연어초밥.

이 동네는 시골..쪽이라

초밥집이 없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딱히..

북적거리는 곳에 가고싶지 않았고

배달도 안되는곳에 살고 있으니...

 

근데 남집사가 

양산에 다녀오면서

초밥을 사왔다.

드뎌 먹었다 연어초밥.

내가 너무 사랑하는 

연어초밥!

하나 먹은거 너무 티가나네..

드뎌 먹었다 연어초밥.

이건 남집사가 먹은거.

 

몇년전..

아버님 산소 갔다가

시댁식구들이랑 들려서 먹었던

초밥집인데..

 

반응형

 

이 집 양옆으로 초밥집이 있는데

이집만 웨이팅이 있었다.

 

이번에 남집사가 친구랑 

그 초밥집에 갔다가

나의 연어초밥을 사왔던 것이다.

 

신선하고 맛있었다.

사진보니 또 먹고싶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