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

by 맹이들맘 2022. 4. 7.

봄이다.

이제 곧 전국이 벚꽃으로 

뒤덮이겠지!

여기 남부지방은

벚꽃이 조금 빨리 핀다.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

지난주에는 벚꽃들이 

활짝피지 않았었다.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

그런데도 너무 이뻤던 벚꽃..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

꽃길이 펼쳐졌었다.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

 

반응형

 

이번주에는 벚꽃이

만개를 했다.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

상가앞에도.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

내가 지나온 길에도.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

내가 가는 곳,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

내 눈길이 닿는 모두가

벚꽃이다.

정신을 놓고 보게된다.

벚꽃은 또 금방 져버려서

피어있는 이 순간들을

사람들이 더 많이

아쉬워하는거 같다.

다음주면...또 다 떨어지겠지..

곧 꽃비가 내리겠다.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길이 되었다.

벚꽃이 피기 시작할때

소풍을 끝낸 그 아이의 자리에도

그 벚꽃이 폈겠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