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by 맹이들맘 2022. 5. 6.

냥린이날 선물을 샀다.

어린이날 전에 카톡이 왔었다!

냥린이날이라고 특가로

스크래쳐가 나왔다고!!

내가 전에 잠시일하던

사무실에 아이들이 생각났다!

특가로 가격도 싸게 나와서

아싸~~! 하고 구입!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공룡스크래쳐

공룡 스크래쳐다!

여기엔 아이들이 많아서 

두개샀다!!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공룡스크래쳐

정말 귀여운 공룡 스크래쳐다

이게 생각외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줘서

사무실 아이들도

좋아할거라 생각했다.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스크래쳐안-상실이

역시나!! ㅋㅋㅋㅋ

사진의 아이는 상실이다.

내가 사무실에 일할때 

구조된 아이다 ㅋ

처음엔 까칠하기도 했었는데

아마 다른 아이들이랑 

적응하느라 그러지 않았나싶다.

지금은 아주 얌전하고 착한

고냥이가 되어 있다 ㅋ

목소리도 상당히 귀엽다!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체리와-스크래쳐박스

이 아이는 내가 일을 그만두고 

구조된 아이였다.

엄청 귀여운 아이다 ㅋㅋ

역시 고냥이들은 박스지?!

 

스크래쳐를 두개붙여놓으니

괜찮았다.

다음엔 우리집에도

두개연결 시켜봐야겠다 ㅋ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공룡스크래쳐안-상실이

귀여운 상실이 ㅋㅋ

이 공룡스크래쳐는 가져다 놓으면

공룡 얼굴에 자기얼굴

넣어보는게 국룰인가보다 ㅋㅋ

우리집 아이들도 그러더니 ㅋ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요다

이 아이는 이름이 요다다!

요다는 아직 애긴데 허피스로 

고생하고 있었다..

꼭 괜찮아질거야! 

요다도 스크래쳐를

마음에 들어했다.

 

 

반응형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체리

이 아이는 아까 이야기했던 체리다.

상당히 귀엽다 ㅋㅋ

남집사는 이 아이에게 꽂혀서 ㅋㅋㅋ

찰리채플린 같다며 ㅋㅋ

만화 캐릭터처럼 생겼다.

근데 딸이라는 점!! ㅋㅋㅋ

그래서 채플린이 아니라 

체리가 됐다고 한다.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체리와-요다

체리야~ ㅋㅋㅋ

거기로 들여다보는게 재밌지? ㅋ

 

체리랑 요다랑 목룡이랑 ㅋㅋ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상실이랑-체리

귀여운 아이 둘이 모여서!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상실이와-체리

자꾸 찍게되네 ㅋㅋㅋ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체리

체리 요놈 너무 이쁘다 ㅎㅎㅎ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목룡이

요 아이는 목룡이 ㅋ

우리집 막둥이 삐용이랑

비슷한아이다

체격도 성격도 ㅋㅋ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목룡이

캣타워는 목룡이 지정석인듯 하다 ㅋ

언니 말씀으론

목룡이는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

지나가는 사람들은 고양이 구경 ㅋㅋ

유리하나 사이에두고

서로 구경한다고 ㅋㅋ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체리

체리 자꾸 찍게돼 ㅋㅋㅋ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체리

귀여워 ㅋㅋ

매력있어!!

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냥린이날 공룡스크래쳐 선물!!
체리

지금 언니네 사무실에

갓난쟁이가 하나 있는데..

그 아이도 보러 갔었는데..

다른 아이들 보느라 

애기한테 신경을 많이 못썼다.

다른 아이들도 당연히 다 이쁜데

오늘 우리들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는

요 체리다 ㅋ

 

 

고양이들에게 스크래쳐가 꼭 필요한 이유.집사가 사준 스크래쳐를 잘 써주는 고양이들.

스크래쳐는 고양이들에게 아주 중요하다. 영역표시가 될수도 있고 건강체크의 수단이 될수도 있으며, 사냥놀이전 준비운동이 될수도 있고 스트레스 해소의 수단이 될수도 있다. 그리고 아이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