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by 맹이들맘 2022. 4. 19.

우리집은 아홉마리의 고양이가 있다.

이 고양이들을 사진 한장에 넣기가

너무 힘이들었던 지난4년...

그렇게 애써도 안되던 단체샷이..

6일간의 입원생활을 마치고

퇴원한 그다음날 바로 이루어졌다.

 

다묘가정 집사의

오랜 소원을 성취한 날이었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사진 한장에 다 넣기. 성공! 다묘집사 소원성취!

우리집은 아이들이 많아서 한컷에 아홉마리를 다 담기가 너무 힘들다는 포스팅을 한게 11일.. 바로 전전 포스팅이다. 아홉마리 고양이를 한컷에 담기는 너무 어렵다. 고양이 아홉마리 각자의 성

monglove04.tistory.com

그렇게 아홉마리의 

단체 항공샷을 성공시키고...

그날 오후..

안방에 다시 들어갔을때

아이들이 여전히 옹기종기 모여서

자고 있었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두리

두리는 여전히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자고 있었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멋쟁이 건이 역시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있었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건이와 두리

건이 둘이 남매가 나란히

자리하고 있었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쿠션을 빼고 베개에 편히

누울수 있게 자리를 다시 만들어주자

건이는 편하게 자리를 잡고 누웠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두리와 다다

두리 옆자리에는 다다가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호야

다다 옆에는 호야가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루나

루나는 원래 자기자리에서

자고 있었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삐용

이 침대옆 스크래쳐 역시

막둥이 자리이다.

잘 자다가 자기 찍는거 알고

발라당 하는중 ㅋㅋ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요미

요미는 해먹을 차지했다.

 

 

반응형

 

다시 항공샷을 찍었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8마리단체샷

역시...한마리가 빠진 8마리다.

내가 빠지니까 아이들이 

좀더 넓게 자는것 같다 ㅋㅋㅋ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건이랑 두리

건이 두리 남매는

같은 포즈로 나란히 자고 있고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다다

다다는 귀엽게...

뒷다리 사이로

앞발 젤리가 빼꼼 보인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요미

요미는 왠지 자세가 불편해 보인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사랑이

늘 침대 아래에서만 자던 사랑이도

오늘은 침대 위에서 아이들이랑

같이 자고 있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호야

뭐지...

우리 호야 왜 이렇게 

쪼꼬미로 나왔지 ㅋㅋㅋ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루나

루나도 꼼짝하지 않고

그자리에서 쭉 자는 중이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루디

우리 공주 루디는

요즘 애용하는 스크래쳐 숨숨집으로

이동해서 자고 있다.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삐용

막둥이도 여전히 그자리.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두리,다다,요미,사랑이

나란히 줄맞춰 자고 있는게

너무 귀엽다 ㅋㅋ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성공한 그날 오후. 역시8마리 ㅋㅋ
호야랑 루나, 삐용

이렇게 자다가도..

내가  들어가서 누우면 

내 자리는 또 만들어진다 ㅋㅋ

누울자리가 없어보이지만

최대한 서로 잘 피해서 잔다 ㅋ

 

4년만에 9마리 단체사진을 

기적같이 찍은날...

 

언제 또 아홉마리 고양이들

단체사진을 찍을수 있을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