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by 맹이들맘 2022. 5. 20.

건이 눈이 거의 다 나았을때였다.

넥카라를 하고 있는 건이가

멍...하게 누워 있었다.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넌 멍하게 누워있어도 귀엽니..

 

손을 부르는 고양이

넥카라하고 귀엽게 쳐다보던 건이가

갑자기 뒹굴뒹굴 거린다.

너무 귀여워서...

안만질수가 없다!!

귀여워 ㅠ_ㅠ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넥카라한 귀여운 건

눈은 거의다 나은거 같다.

 

혼자서도 잘해요 ㅋㅋㅋ

혼자 뒹굴거리다가 

넥카라를 벗어버렸다 ㅋㅋㅋ

순간 자기도 놀라서 얼음 ㅋㅋㅋㅋ

 

똘망똘망해지는 건이를 볼수 있는 영상

벗어던진 넥카라를 소중한듯

꼬옥 안고 있길래...

슬쩍 뺏어봤다 ㅋㅋㅋ

끝까지 사수한다 ㅋㅋ

 

이건 내꺼야!! 소유권 주장중 ㅋ

그리고는 소중한듯

앞발로 꼬옥 안고 있다 ㅋㅋㅋ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내꺼 내가 뜯는건 괜찮아!

그리고는 물고뜯어본다 ㅋㅋ

 

뺏길수 없다!!

내가 물어뜯을지언정

엄마한테는 줄수 없나보다 ㅋ

뺏길 생각이 없다.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뺏길수 없숴!!!

그래도 내가 슬쩍 뺏으려 시도하자

 

넘 귀여운 영상 ㅋ

이제는 아예 깔고 앉아있는다 ㅋ

깔고 앉아서는 엄마손으로부터

넥카라를 보호한다 ㅋㅋㅋ

 

그손 놓으시지요!!

엄마랑 넥카라로 밀당중 ㅋㅋ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이건 내꺼야!!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내가 며칠동안 걸어줬던 넥카라라고!!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그러니까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내맘대로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물고 뜯고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패대기치고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놀거라고!!

ㅋㅋ혼자서 넥카라도 풀고

엄마도 같이 놀아주니까 

잔뜩 흥분해서 기분이 좋아진 건이는

 

잔뜩 기분좋은 건이

캣타워까지 달려올라가서

기쁨의 긁긁을 했다.

 

 

반응형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캣타워에서 지켜보고 있던 건이는

엄마가 넥카라에 손대니까

또 바로 내려와서는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소유권 주장!

넥카라에 대한 지분을

강력하게 주장했다 ㅋㅋ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두리 건이 남매!

눈이 아팠던 건이두리 남매!

이제는 둘다 눈이 다 나았다!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예쁜 사차원 고양이 ㅋㅋ

옆에서 건이 똥꼬발랄을 

구경하고 있던 이쁜 요미!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올블랙 건이

아직 약간은 붉어 보이지만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멋쟁이 건이

많이 좋아졌다.

넥카라 혼자 벗어던지고 갖고노는 고양이 건이. (귀여운 영상 많음 주의)
이쁜 건이.

그렇지만 앞으로 지켜보고

계속 그렇게 상태가 왔다갔다하면

병원에 가보는 걸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