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일상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by 맹이들맘 2022. 5. 29.

정말 오랜만에 간 동양주점이었다.

예전에 친구가..

동네에 정말 핫한곳이 있다고 

꼭 가보자고 해서 갔던 동양주점이었다.

그 이후로 처음가봤으니..

정말 오랜만이다.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동양주점 입구

동양주점은 

마산 회원동에 위치한 술집이다.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기본셋팅

나는 차때문에 술을 마실수가 없어서

늘 친구 혼자 술을 마신다.

나도 정말 마시고 싶은데..

집이 멀어서 대리하긴 힘들다ㅠ_ㅠ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많은 아이유들!

여기는 늘 만석이라..

오픈하자마자 가야

자리를 잡을수 있다고 했다.

그래서 우리는 동양주점에 갈때는

항상 6시 땡! 하면 들어간다 ㅋㅋ

첫손님이다!

 

다른 손님들이 없어서 

여기저기 사진을 찍을수 있었다.

 

사장님이 아이유 팬이신가보다.

그것부터 아주 맘에 들었다 ㅋ

나도 아이유 완전 사랑합니다!!!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회원동양주점

이곳은 분위기 때문인지

여자손님들이 거의 90프로다.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회원동양주점

이곳에선 사진찍기가 좋다고한다.

분위기가 남다르긴 하다.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가게 내부

6시땡 하고 들어가서 

우리빼고 아무도 없는 홀 ㅋ

가게는 넓지 않다.

크기보다 분위기와 맛으로 

승부보는 곳!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회원동양주점

우리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다.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주방

우리자리에서 본 주방!

1인 주방이라

음식이 나올때 까지는 좀 기다려야 한다.

손님이 없을땐 금방 나오지만

여기는 늘 손님으로 가득하니까!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동양주점 메뉴판

우리는 늘 게장크림파스타를

가장 먼저 주문한다.

친구딸이 같이 먹기때문에

매운고추는 빼달라고 한다 ㅋ

친구도 친구딸도 나도

게장크림파스타를 좋아한다.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동양주점 메뉴판

다른 메뉴들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동양주점 메뉴판

술과 음료! 

그리고 와인!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게장크림파스타

첫 메뉴 게장크림파스타가 나왔다.

매운고추는 빼주셨다고 한다.

나는 친구딸이랑 늘 같이 먹었어서 

몰랐는데... 원래는 매운고추가

들어가는 음식이었다고 한다.

내 오랜친구와 갔던 동양주점. 회원동 핫한 술집.
봉골레조개술찜

친구딸이 파스타를 먹고

집으로 간후

우리는 봉골레조개술찜을 주문했다.

국물이 매콤하니 시원했다.

봉골레조개술찜은 

파스타면이 포함이다.

 

 

반응형

 

 

음식은 대체로 짭쪼롬하다.

술과 함께 먹긴 좋은것 같다.

우리처럼 안주빨만 세우러 

가는곳이 아니기때문에 ㅋㅋ

 

너무 오랜만에 좋은시간이었고

깊은 시간이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