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형아가 그루밍 해주면 막둥이는....

by 맹이들맘 2022. 7. 28.

우리 막둥이가

동 to the 그 to the 롸미 ~ 스크래처에

앉아서 쉬고 있었다! 

 

음성지원 되는듯 ㅋㅋㅋ

헤헷.. 이 드라마 넘 죠아~!

호야 형아가 그루밍 해주면 막둥이 삐용이는....
잘보면 잘생긴 막둥이

이쁘네 우리 막둥이~~

호야 형아가 그루밍 해주면 막둥이 삐용이는....
이 솜방망이 손에 꼬옥 쥐면 어떤 느낌이게요?

주먹만한 솜방맹이도 귀엽고~

호야 형아가 그루밍 해주면 막둥이 삐용이는....
솜방맹이 그루밍중.

막둥이는 이 동그라미 스크래처에

앉아서 저 귀여운 솜방맹이를

그루밍 하고 있었다.

 

새침한 막둥이~!

그게 너무 이뻐서 도촬..!

 

나같아도...얼굴앞에 카메라 

이렇게 들이밀면 기분나쁠것 같지만..

 

넌 나랑 다르게

 뭘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니까!

호야 형아가 그루밍 해주면 막둥이 삐용이는....
아이들 하품할때 손가락 넣기! ㅋㅋ 안해본 집사님 있어요?

ㅎ ㅏ아~품도 하고

호야 형아가 그루밍 해주면 막둥이 삐용이는....
엄마 볼때는 아련아련~(feat.꾹꾹이)

엄마랑 아이컨택도 하고

평화로운 시간을 갖고 있었다.

 

 

반응형

 

 

호야 형아가 그루밍 해주면 막둥이 삐용이는....
!!!

근데....갑자기

호야 형아가 다가온다.

호야 형아가 그루밍 해주면 막둥이 삐용이는....
그루밍 받을 준비!

그리고는 그루밍을 한다.

호야 형아가 그루밍 해주면 막둥이 삐용이는....
눈 꼭 감고 아기처럼 그루밍 받는 막둥이

호야는 주로 아이들의

눈을 그루밍 해준다.

 

처음엔 분위기가 좋다.

호야 형아가 그루밍 해주면 막둥이 삐용이는....
점점점 목이 뒤로 빠짐 ㅋㅋㅋㅋ

.

.

적당히 했어야는데....ㅋㅋ

 

결국..

 

호야는 영문을 모르는 표정 ㅋㅋㅋ

 

막둥이 눈이 ㅋㅋㅋㅋ

 

호야 형아가 그루밍을

(지나치게 )하면

 

우리 막둥이 삐용이는..

 

귀찮아 한다..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