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by 맹이들맘 2022. 7. 26.

무심코 본 장면이 너무 이뻐서..

카메라를 들었다.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막둥이는 앞발로 얼굴을 한껏 가리고 있다. 너무 귀엽 ㅠ

치즈형제야 이런모습을 자주 보지만

우리 루나까지 치즈형제들이랑

함께 자는 모습은 ... 보기 힘든 광경이다.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루나 귀는 호야에게, 루나 꼬리는 막둥이 이마에 딱붙어 있다.

원래는...루나가 치즈형제들을 

좋아하지 않아서 가까이 잘 있지 않는다.

 

같이 붙어서 잠을 자고 있다니 ㅋㅋ

 

막둥이는 형아옆에 딱붙!

자다가 갑자기 정신을 차린듯..

주섬주섬 일어나서 자세 고치는 루나 ㅋㅋ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막둥이는 형아 앞발에 딱붙어서..아...너무 귀엽 ㅠ

아이들을 찍고 있는사이...

검은 그림자가 스멀스멀 보인다.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건 : 다른냥이 이뻐하는건 못본다냥!!

역시나 우리 질투대마왕 건이는

또 치즈형제들과 나 사이에 딱 서서는

시선강탈 ㅋㅋㅋ

 

 

반응형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형아 호야랑 막둥이 삐용이

너무나 이쁜 치즈들~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치즈형제의 다정한 모습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들~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앙증맞게 모여있는 뒷발들

너무 사랑스러운 뒷발들...!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너의 죄를 사하노라..

뒷발 찍고 왔더니...

포즈가 바뀌었다!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ㅋㅋㅋㅋ 사할 죄도 없어 보이는 맑은 영혼들~

덩치 둘이 마주보고 자는 모습이

내눈에만 이렇게 이쁜것인가..ㅋㅋ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오늘은 왠일로 루나도

치즈형제들을 피해 가버리지 않는다.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막둥이는 쭈~~우욱~ 기지개 켜고

다정한 샷!

막둥이는 기지개 켜면서 

엄마랑 아이컨택 한번 하고는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니들 이렇게 보니까 루나 누나랑 덩치차이가 제법 크게 난다야 ㅋㅋ

형아 앞발에 딱붙어서 다시잔다.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너무 귀여운 솜방망이에 너무 귀여운 혓바닥에.... 온통 핑크핑크에..ㅠ_ㅠ

귀여운건 가까이보기 ㅠ_ㅠ

치즈형제의 다정한 낮잠. (feat.아비시니안 루나와 질투대마왕 건이)
편안해 보이는 루나

카리스마 루나도 오늘은 

치즈형제 옆에서 너무 편안하다.

 

 

 

브로맨스. 사이가 너무 좋은 치즈냥이 호야와 올블랙고양이 건이.

오늘도 역시나.. 호야랑 건이의 달달한 장면을 포착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게 호야가 그루밍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근데 또 건이는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안겨있는게 아닌가 ㅋㅋ 건이는... 불

monglove04.tistory.com

 

아비시니안 루나와 치즈냥이 호야의 동침. 공동취침구역 or 호야의 매력

오늘 아침이었다. 눈을 떴는데 신기한 광경을 목격했다. 루나랑 호야가 다정하게..! 우리집 아이들의 관계도를 보면 알겠지만 아비시니안파와 치즈냥이파는 이렇게 다정하지 않다. 근데 며칠사

monglove04.tistory.com

 

올블랙고양이 아들 건이.

우리 건이는 올블랙고양이다. 아들인데... 애교가 너무 많고 질투도 너무 많다. 글을 쓰는 지금도 옆에서 떠나지 않고 있다. 눈키스도 엄마한테는 너무 잘하는 아들 항상 옆에 있지만 다른 아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