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2. 8. 14.

우리집에는 고양이가 들어갈수 없는

방이 있다.

작은 방이랑 욕실이다.

 

욕실은 내가 들어갈때만

같이 들어갈수 있다!

비누도 있고 락스도 있고,, 

위험요소가 있어서 열어둘수 없다.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버티고 있어도 안돼~

작은 방은 길아이들 밥이랑 간식이 있고

옷들이 있고 짐들이 있기 때문에

항상 닫아둔다.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뜻대로 안되니까 하아품~ ㅋㅋ

그리고 아이들이 들어와서 깊숙히 

들어가버리면... 데리고 나오기가 힘들다.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기지개 켜는 척 조금씩 앞으로 ㅋㅋㅋㅋ

길아이들 밥을 준비할때는 

항상 문을 닫아두고 하는데..

 

이 방은 에어컨이 없어서 

요즘은 너무너무너무 덥다 ㅠㅠ

 

건조기까지 있어서...

31도까지 올라간다..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엄마는 다 알고 있지 ㅋ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문을 열어두고

감시하면서 준비를 하는데...

 

항상 닫혀있는 방 문이 열리면

아이들이 너무 궁금해한다 ㅋ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기지개켜는척 입구까지 온 루나 ㅋ

그래도 방 입구에서 '안돼~' 라고 하면

대부분 들어오진 않는다 ㅋ

 

다른 아이들은 '안돼!' 하면 

입구에만 앉아있는데...ㅋㅋ

 

 

반응형

 

 

 

우리 건이는 예외다 ㅋㅋ

건이는 '안돼~' 라고 하면 

애교로 밀고들어온다 ㅋㅋㅋㅋ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애교로 밀고 들어오는 놈 ㅋㅋ

눈키스하느라 눈도 못뜨면서

머리부터 들이밀고 부비부비하면서

와서 안긴다 ㅋㅋㅋ

 

그러면 잠시 안고 쓰다듬하다가

내보낸다 ㅎ

 

아 진짜 애교로 밀고 들어오는건

바로 못밀어내겠다 ㅎㅎㅎㅎ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헉 우리공주 너무 이쁘게 찍혔어!

처음엔 둘이 앉아있더니

하나둘 모이기 시작한다 ㅋㅋ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호야 등장!

호야는 일단 나랑 눈치마주치면

항상 나한테로 온다.

 

말잘듣는 아이들 ㅎ

엄마랑 눈마주쳐서 오다가

엄마가 "안돼~" 했더니 

더이상 오지않고 자리잡는 착한 아들.

 

요미는 그루밍 중 ㅋㅋ

요미자리가 작은방 입구 옆이라 ㅋ

 

방안에서 보니

발이 움찔움찔

꼬리가 움찔움찔 한다 ㅋ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아! 우리 막둥이 용맹하게 머리를 들이민다 ㅋㅋ

막둥이 불쑥 등장 ㅋ

 

버티다가버티다가 결국 한발 물러나는 막둥잌ㅋ

우리집 막둥이는 막둥이답게 ㅋㅋ

버틴다!

 

쉽게 볼수 없는 방안이라 

많이 궁금한가 보다 ㅋ

너무 귀엽 ㅠ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우리집 아이들은 다 말잘듣는 착한 아이들 !

결국 한발 물러서서 구경한다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아 ㅋㅋ 이사진 너무 재밌다 ㅋㅋ

여러가지 상황이 찍혀있는 사진 ㅋ

 

하품 하는애, 그루밍 하는애, 

식빵굽는애, 돌아가는 애, 

위에서 다리뻗고 있는애 ㅋㅋㅋ

 

깔끔쟁이들 ㅋ

딸래미 둘이서 열심히 그루밍 중!

아.. 아니구나!

요미도 그루밍 중이었으니

딸래미들은 단장하느라 바쁘다!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금묘방 앞에서 얌전히 앉아있는 아이들

말잘듣는 착한 아이들 ㅋㅋ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엄마 들어가도...??

루나가 조금 용기를 냈다!

루나가 가까이 오자 

루디도 같이 용기를 낸다 ㅋㅋ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안돼~~~

입구에서 버티고 안가는 자매 ㅋㅋ

금묘의 방 앞 말잘듣는 착한 고양이들.
그런 눈으로 봐도 안돼~

귀요미들 ㅋㅋ

우리집 아이들은 다 착한것 같다!

 

 

 

비오는 아침 아홉냥이네 고양이들.

오랜만에 비가 왔다. 시원하게 오지는 않았지만 그동안은 비도 오지않고 습도만 높아서 짜증스런 날이었는데 조금이지만 비가 내리니까 시원한 느낌이다. 일어나자마자 호야가 눈에 들어왔다.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