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뭐라도 깔고 앉아야 하는 그 동물. 고양이.

by 맹이들맘 2022. 8. 13.

내가 아이들과 살아보니..

고양이들은 참..뭔가를 깔고 앉는걸

좋아하는것 같다.

뭐라도 깔고 앉아야 하는 그 동물. 고양이.
삐용아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아이들은 

창문 해먹에 담요를 씻느라 

걷어놓으면...

해먹에 잘 올라가질 않는다.

 

그런데 씻어놓은 담요를 다시 깔아주면

냉큼 올라간다 ㅋ

뭐라도 깔고 앉아야 하는 그 동물. 고양이.
너 뭐하고 있어? ㅋㅋㅋㅋ

캣미로 루프탑에도...

담요를 씻느라 빼놓았더니

아무도 올라가지를 않더라..

 

씻은 담요를 깔아두니

호야가 냉큼 올라가서 자리잡는다.

 

근데 루디도 올라갔다가

호야있는걸 보고는 돌아내려왔다.

뭐라도 깔고 앉아야 하는 그 동물. 고양이.
진짜 딱 앞발만 올라갔다..ㅋㅋㅋ

근데 얼마전..

무심코 옆을 봤는데..ㅋㅋㅋㅋ

뭐라도 깔고 앉아야 하는 그 동물. 고양이.
그 와중에 귀여운 막둥이 ㅋㅋ

이 작은 부채를 깔고 앉아있는

자이언트 베이비를 볼수 있었다.

뭐라도 깔고 앉아야 하는 그 동물. 고양이.
앙증맞은 앞발하며..ㅋㅋㅋ 아 심지어 앞발 가지런히 하고 있어 ㅋㅋㅋ

그게 어떤것이든....

뭐라도 깔고 앉는걸 좋아하는 동물.

뭐라도 깔고 앉아야 하는 그 동물. 고양이.
전체샷으로 보니 더 실감난다 ㅋㅋ

바로 고양이다 ㅋㅋ

뭐라도 깔고 앉아야 하는 그 동물. 고양이.
엄마가 웃는 이유를 도저히 모르겠는 고양이 ㅋㅋ

자기 앞발밖에 못올려놨는데도

뭐라도 깔고 앉아야 하는 그 동물. 고양이.
너무 거대하고 귀여워ㅠㅠ

깔고 앉았다고 저러고 있는 막둥이를 보고

뭐라도 깔고 앉아야 하는 그 동물. 고양이.
엄마가 자꾸 깔깔깔 웃으니까...살짝 빈정상하는 중 ㅋㅋㅋ

얼마나 웃었는지 모르겠다 ㅋㅋ

 

오늘도 막둥이땜에 웃는다~!

 

 

 

막둥이 고양이 삐용이의 냥청미.

우리 막둥이의 아주 재밌는 영상을 확보했다. 우리 막둥이는 순수하고 맑은 아이다. 때로는 혼자 우다다를 미친듯이 즐기는 아이다. 엄마 껌딱지에 소심하고 겁도 많지만 장난감을 늘어놓을줄

monglove04.tistory.com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

monglove04.tistory.com

 

 

힘든 월요일은 막둥이의 귀여움으로 극복!

간만에 낮잠을 잤는데 오래잤다. 원래 해가 떠있을때는 잘 못자는 성격이라.. 커텐을 쳐놨더니 오래잤나보다. 눈을 떴는데 내눈앞에 막둥이가! 막둥이가 내 옆에서 자고 있었다. 잠깬 호야가 막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