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막둥이 삐용이 귀여운 짤 ㅋㅋㅋㅋ

by 맹이들맘 2022. 6. 9.

사료를 소분하고 있던 때였다.
막둥이 삐용이의
짧지만 귀여운 냥청미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ㅎ

박스뒤에 숨어있다가 루나 놀래키는 막둥이 ㅋ

막둥이가 박스 뒤에 숨어있더니
화장실을 다녀오는 루나에게
왕! 하고 장난을 쳤다 ㅋㅋ

기분이 좋아진 막둥이.

루나 누나를 놀래켰다고
생각한 막둥이는

슬라이드 스크래처에 한번 누워주고

기분이 좋아져서는
슬라이드 스크래쳐를
누워서 긁긁 하고선

으헤헤헤 엄마 내가 누나를~

엄마한테 뛰어와서는
자랑했다 ㅋㅋㅋㅋㅋㅋ

우리 막둥이 멍충미가...ㅠ_ㅠ
아 사랑스러워 ㅋㅋㅋ

반응형



거실복도에 박스가 쌓여 있으니
아이들이 종종 저런 장난을 한다.

자주 하는 장난도 아니고,
또 서열이 낮거나
사이가 좋지 않은 아이들은
관심있게 지켜보는 중이다.

진심으로 싸우는듯
심각한 상황을 만든 아이는 없었지만
(대부분 가볍게 막둥이처럼
왕!하고 넘어감)

모든 아이들에게
재밌는 상황은 아닐수 있기에
박스는 정리 하는걸로!

막둥이 고양이 삐용이의 냥청미.

우리 막둥이의 아주 재밌는 영상을 확보했다. 우리 막둥이는 순수하고 맑은 아이다. 때로는 혼자 우다다를 미친듯이 즐기는 아이다. 엄마 껌딱지에 소심하고 겁도 많지만 장난감을 늘어놓을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