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그루밍을 열심히 하는 고양이를 쓰다듬으면? (feat. 그루밍에 집중한 고양이 발가락)

by 맹이들맘 2022. 8. 25.

건이가 열심히 그루밍을 하고 있다.

그루밍을 열심히 한 고양이를 쓰다듬으면? (feat. 그루밍에 집중한 고양이 발가락)
발가락 이거 어쩔거야...ㅠ_ㅠ

쫙 뻗은 뒷발꼬락이 너무 귀엽다 

 

너무 귀여워 미쳐버리겠...ㅠ_ㅠ

너 꼭 그렇게 발가락 쫙 펴고

그루밍 해야하는거야?

너무 귀엽 ...ㅠㅠ

그루밍을 열심히 한 고양이를 쓰다듬으면? (feat. 그루밍에 집중한 고양이 발가락)
그루밍에 집중하고 있는 건이

아무리 불러도 한번 봐주지 않고

그루밍에 열중인 건이.

그루밍을 열심히 한 고양이를 쓰다듬으면? (feat. 그루밍에 집중한 고양이 발가락)

불러도 봐주지 않는 건이를

방해해 보기로 했다.

 

꼬리 팔랑팔랑팔랑!! 기분이 나쁘심 ㅋㅋㅋ

고양이 그루밍할때 방해하기!

열심히 그루밍한 부위를

손이나 머리로 부비부비 한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시 그루밍하는 건이를 다시 쓰다듬으면!!

짜증은 났지만...

마음을 가라앉히고 다시 차분히

그루밍을 하는 건이를..

 

다시 부비부비!! 쓰다듬어 준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부비부비한 자리를 

짜증스럽게 그루밍한다 ㅋㅋ

 

왜~ 엄마가 드릅나아~ ㅋㅋㅋㅋ

 

열심히 그루밍한 고양이를

쓰다듬으면 ... 

짜증낸다 ㅋㅋ

 

 

 

올블랙 건이 보고 힐링~ 그냥 예뻐서 올리는 영상과 사진.

요 몇달...건이가 눈이 좋지않아 늘 한쪽 눈에 눈물을 달고 살았었다. 근데 요즘은... 우리 건이가 너무 이뻐서 자꾸만 더 보게 된다. 비단결 같은 까만털에 라임색 눈동자! 상당히 매력적이다. 영

monglove04.tistory.com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오늘은 올블랙고양이 건이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들을 담아봤다. 질투대마왕 건. 캣폴위에 있는 사랑이를 찍고 있었더니 질투대마왕인 건이가 슬며시 와서는 슬라이드를 박력있게 긁고 있는 모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