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by 맹이들맘 2022. 7. 18.

오늘은 올블랙고양이 건이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들을 담아봤다.

 

질투대마왕 건.

캣폴위에 있는 사랑이를 찍고 있었더니

질투대마왕인 건이가 슬며시 와서는

슬라이드를 박력있게 긁고 있는 모습.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멍~한 건

이 표정은 너무 웃김 ㅋㅋ

왜? 뭐? ㅡㅡ 이러고 있는듯 ㅋㅋ

이 와중에 잘생김.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아기맹수 건.

아유~ 발톱봐라 ㅋㅋ

하루전날 발톱을 깎았던 건이 !

 

스크래쳐가 너무 마음에 드는 건.

스크래쳐가 마음에 쏙 든 건이.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멋쟁이 건

우리 건이 진짜 잘생겼는데..

사진에 담기지 않네.

 

우리 건이 투슬리스 같은데...ㅋㅋㅋ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아닌뒈아닌뒈? 나한테 딱맞는뒈?

니한테 아무래도 턱걸이가

너무 높은듯 한데..ㅋㅋㅋ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애교 건

엄마가 자꾸 자기를 찍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진 건이.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애교 부릉부릉~

 

엄마랑 놀아서 기분좋은 건

건이는 흥이 올랐을때 저렇게 물면

팔에 흔적이 남을만큼 문다 ㅋ

건이 이빨이 날카롭기도 하고..

 

 

반응형

 

 

근데 고양이를 키우다보니..

저렇게 무는게 아프지 않다.

 

다 놀고나서... 간질간질해서 보면

피가 쪼꼼 올라오는 정도..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신상박스묘 건.

신상박스는 못참지.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신상박스묘 건.

신상박스는 자기가 먼저 

들어가봐야 함.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건 : 그게 융통성이라는 거야!

근데 너.... 간식박스 왔을땐

간식에 정신팔려서 

신상박스는 신경도 안쓰더라?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이불아래 좋아하는 건.

이불 아래에 쏙 들어가 있던 건.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이불덮고 있는것마냥 ㅋㅋㅋ

더운지 머리를 빼꼼 내고 있던 건.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더이상 못참겠는 건.

한참을 그러고 있더니 

더이상 못참겠는지....뛰쳐나가는 건.

귀여운 질투쟁이, 올블랙 고양이 건이.
시원한 바닥에 철푸덕 건 ㅋ

그리곤 시원한 바닥에 철푸덕 ㅋㅋ

 

 

힘든 월요일..귀여운 냥냥이들 보고 극뽁!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우리건이는 종종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 있는다. 주로.. 날이 좀 찬데 보일러를 꺼뒀거나 전기장판을 안틀어놨을때 들어간다. 아! 무서울때도 들어간다ㅋㅋ 이날도...외출준비 중 너무 깜찍하

monglove04.tistory.com

 

 

힘든 월요일은 막둥이의 귀여움으로 극복!

간만에 낮잠을 잤는데 오래잤다. 원래 해가 떠있을때는 잘 못자는 성격이라.. 커텐을 쳐놨더니 오래잤나보다. 눈을 떴는데 내눈앞에 막둥이가! 막둥이가 내 옆에서 자고 있었다. 잠깬 호야가 막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