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by 맹이들맘 2022. 5. 16.

우리건이는 종종 침대패드 

아래에 들어가 있는다.

주로.. 날이 좀 찬데

보일러를 꺼뒀거나

전기장판을

안틀어놨을때 들어간다.

아! 무서울때도 들어간다ㅋㅋ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너무너무 귀여운 까만솜방망이랑 꼬리 ㅠ_ㅠ

이날도...외출준비 중

너무 깜찍하게 나와있는

까만 솜방맹이를 보고 사진을 찍었다.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이 쪼꼬만한 솜방망이 어쩔거야 ㅠ_ㅠ

이 귀여움 어쩔거야 진짜....

 

효자 아들 ㅋㅋ

안에 들어가 있는 건이를 불러봤다.

꼬리로 열심히 답하는 건이였다 ㅋㅋ

한참을 이야기해도

꼬리로만 대답하던 건이가

"엄마 갔다오께~" 했더니

기어이 나와서 얼굴을 봐야겠단다 ㅋ

뽀작뽀작 기어나왔다.

 

 

반응형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한다!

그리고는 졸리는 눈으로

엄마를 배웅한다 ㅋ

힘든 월요일! 귀여운 건이보고 힘내자!! 졸리지만 엄마배웅은 해야겠는 올블랙고양이.
잘자고 있어 내아들♡

내가 이맛에 살지 ㅋㅋ

우리 멋쟁이 건이!

이뻐할수 밖에 없다 !

 

 

 

 

엄마랑 눈맞추고 걷는 올블랙 고양이 건이는 넥카라를 벗어서 기분이 좋아!

우리 건이는 우리집에서 제일 똑똑한 고양이라 생각한다. 조금 난이도가 있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걸 보면 다른 아이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 화요일... 몸도 안좋고 속도 안좋아서 탄산음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