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점점 더 응석쟁이가 되어가는 똑똑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루디.

by 맹이들맘 2022. 5. 13.

우리집 둘째 공주 루디가

날이 갈수록 응석쟁이가 

되어가고 있다.

점점 더 응석쟁이가 되어가는 똑똑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루디.
귀여운-루디

엄마한테 안아달라 떼쓰고

안겨있는걸 좋아한다.

 

루디는 우리집에서 

체격이 제일 작고 

몸무게도 적게 나가서 

아주 가볍다.

 

오래 안고 있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꾹꾹이하다-고장난-루디

어느날 아침...

내 옆에 붙어 앉아서

안마해주다가 (꾹꾹이 하다가)

들이대는 카메라 보고 

멈춰버린 고양이 루디 ㅋㅋ

점점 더 응석쟁이가 되어가는 똑똑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루디.
루디

루디는 한번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호야처럼 내 팔에 안겨서 누워서는

꾹꾹이를 하면서 내 눈을 보고 있다.

호야를 보고 학습한건가...

점점 더 응석쟁이가 되어가는 똑똑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루디.
루디

우리 루디는 너무 작고 귀엽다.

심지어 이쁘기까지 하다.

거기에 엄마쟁이다 ㅎㅎ

점점 더 응석쟁이가 되어가는 똑똑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루디.
루디

말도 잘 듣는다.

옷방에는 고양이들이

못들어가게 한다.

 

그 방엔 건조기도 있고

길아이들의 밥이랑 

우리 아이들 모래등이 있는 방이다.

 

 

반응형

 

그래서 못들어가게 하는데

내가 문을 여는순간

루디는 순식간에 같이 들어온다.

 

그래서 몇번 안된다 이야기하면서

밖으로 보냈더니

이제는 문을 열어둬도

손바닥을 보이면서 '안돼' 라고 하면

문앞에서 기다리고 앉아있다.

참...똑똑한 아이다 ㅋㅋ

점점 더 응석쟁이가 되어가는 똑똑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루디.
루디

내 팔에 안겨 누워서

천~천히 꾹꾹이를 하다가

카메라를 갖다대니...

멈춰버렸다.

점점 더 응석쟁이가 되어가는 똑똑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루디.
루디

요즘 루디는 내가 자려고 누우면

내 위로 올라온다.

내 배 위에서 골골거리면서

꾹꾹이 하다가 잠이든다.

물론 끝까지 엄마랑 눈맞춤은 기본.

 

루디

카메라 보고는 하던 꾹꾹이 멈추고

고장나버린 루디 ㅋ

영상이 끝날때까지

눈동자 딱 한번 돌리고

엄마 눈만 보던 루디.

건강하자 우리딸~♡

 

엄마외에는 까칠한 편.

 

신고식 안한 신입 드라이기를 혼쭐내고 있는 고양이 루디. 용감한 아비시니안 고양이.

8년간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사망하는 바람에.. 급하게 새드라이기를 샀다. 근데 내가 잠깐.. 용감한 우리 루디를 잊고 있었다... 새로운 가전제품을 들일땐 루디에게 신고식을 해야한다.. 근데 내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