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캣미로 꼭대기층 안의 예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

by 맹이들맘 2022. 5. 14.

우리집에는 오래된 캣미로가 있다.

박스재질로 된 아이들 

놀이터 같은 공간인데

몇년 사용했더니 이제는

군데군데 꺼져서...

아이들이 불편해 했다.

캣미로 꼭대기층 안의 예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
이 얼룩덜룩한것은 뭣이여~

이미 카펫으로 한번 리폼했는데

이제는 마지막으로

리폼을 해봐야겠다 싶었다.

전에 한번 아래위로 뒤집어서 

더는 뒤집을수도 없고...

 

 

반응형

 

그러고 있던 차에...

어느날 주방에서 무심코 봤는데

요미가 캣미로 꼭대기층에

들어가 있는게 아닌가 ㅋㅋㅋ

캣미로 꼭대기층 안의 예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
캣미로 안 요미

아하하하 ㅋㅋㅋ

너무 웃겼다 ㅋㅋㅋ

아니 웃기기 보단 재밌었다.

저 자리는 아래에

구멍이 크게 뚫려 있어서

앉아있을수 있는 공간이 협소하다.

캣미로 꼭대기층 안의 예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
캣미로 안 요미

그래서 지금까지 아무도 저 안에서

저렇게 오래 앉아있었던

아이가 없었다 ㅋㅋ

근데 요미가 꽤 오래 앉아 있었다.

그것도 아주 진지한 표정으로 ㅋㅋㅋ

 

사차원이라 가능한가...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찍기 시작했다.

 

근데 너 표정 그거 뭐야? ㅋㅋㅋ

가까이 가서 봤더니...

역시나 구멍이 뽕 나있는데

주변으로 해서 걸터앉아 있었다 ㅋ

캣미로 꼭대기층 안의 예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

이렇게 가운데 구멍이 나있는데

캣미로 꼭대기층 안의 예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
캣미로 안에서 잘 버티는 고양이

예쁜 표정으로 잘도 걸터 앉아있다.

심지어 가운데 구멍도

연결부분이 찢어져 있었다.

캣미로 꼭대기층 안의 예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
예쁜삼색이 고양이 요미

어머...너 표정 그거 뭐야?

왜 이렇게 깜찍하니 ㅋㅋ

캣미로 꼭대기층 안의 예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캣미로 꼭대기층 안의 예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
캣미로안 예쁜고양이 요미

이렇게 가까이 안에서 찍어서

넓고 편해 보이지만..

사실은...

캣미로 꼭대기층 안의 예쁜 삼색이 고양이 요미
캣미로안 요미

이런 요미같은 작은 고양이들만

이렇게 편하게 있을수 있다.

 

내 생각에...

저 꼭대기층 가운데가 찢어진건

아마도 삐용이 때문이지 싶다.

꼭대기에 올라가는 

무거운 아이는 삐용이밖에 없으니..ㅋ

 

너 어머님이 누구시니?

발이 폭폭 빠진다 ㅋ

뭘 하나 받쳐줘야 할것 같다.

 

사차원고양이 요미

 

평범하지 않지만 수줍음 많은 내고양이 요미. 사차원 고양이.

우리집에는 아홉마리의 고양이가 있다. 생김새도 각각 다르고 성격도 제각각이다. 그중 우리 요미는.. 단연 성격이 특이한 아이다. 나는 이 아이를 사차원이라 부른다. 평소에는 얌전할때도 많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