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멍석 깔아주면 못하는 서타일! 원래는 수다냥인 카오스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2. 7. 16.

루디가 안아달라고 너무 조르는통에

계속 안고 다녔다.

 

루디는 너무 작고 가벼워서...

간단한 집안일 할때는

그냥 한팔에 안고 다니면서 할수 있다.

멍석 깔아주면 못하는 서타일! 원래는 수다냥인 카오스 사랑이.
사랑아~

그걸 본 사랑이도 계속 따라다니면서

애옹 거렸다.

멍석 깔아주면 못하는 서타일! 원래는 수다냥인 카오스 사랑이.
엄마한테 하던대로 애옹거려봐~

사랑이는 안겨있는 스타일이 아니다.

근데도 계~속 안겨있는 루디를 보면서

애옹거렸다.

멍석 깔아주면 못하는 서타일! 원래는 수다냥인 카오스 사랑이.
너 하도 애옹거려서 엄마귀에서 피나는줄 알았어어~

그러더니 캣폴에 올라앉아서는

본격적으로 수다를...........

 

 

반응형

 

 

어찌나 쉬지 않고 말이 많던지

핸드폰 카메라를 켰다.

 

카메라 들이대니 ...엄청 조용한척...

그랬더니 입꾹.........

 

말도 엄청 얌전하고 조용하게 한다....이 가식적인 고양이같으니!!

니 엄마한테 할말 많았잖아~

왜이래~

멍석 깔아주면 못하는 서타일! 원래는 수다냥인 카오스 사랑이.
심지어 수줍어한다 ㅋㅋㅋㅋ

막상 자기한테 시선이 꽂히니까

수줍어 한다 ㅋㅋㅋㅋㅋ

멍석 깔아주면 못하는 서타일! 원래는 수다냥인 카오스 사랑이.
귀여운 사랑이 ㅋㅋㅋ 캣폴에 부비부비중 ㅋ

이렇게 우리 사랑이는

멍석깔아주면 못하는 서타일이시다.

멍석 깔아주면 못하는 서타일! 원래는 수다냥인 카오스 사랑이.
루디 잘자~

한참을 안겨다니던 우리 루디공주는

만족하시곤 캣타워행.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우리집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는 내가 하는 말에 대답을 잘 해준다. 가끔 보면 대화가 되는건가.. 싶기도 하다 ㅋㅋㅋ 이날도 사랑이가 내 뒤에 누워 있길래 말을 걸었다. 엄마가 말걸자 꾹꾹이하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