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by 맹이들맘 2022. 4. 28.

우리집 카오스 고양이 사랑이는

내가 하는 말에 대답을 잘 해준다.

가끔 보면 대화가 되는건가..

싶기도 하다 ㅋㅋㅋ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사랑이

이날도 사랑이가 내 뒤에

누워 있길래 말을 걸었다.

 

엄마가 말걸자 꾹꾹이하면서 대답하는 사랑이

이름을 부르자

꾹꾹이를 하면서 대답을 한다.

그래도 이날은 대답을 적게 한날이다.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엄마랑 눈맞추는 사랑이

사랑이가 대답을 잘 하는 날은..

나보다 말이 많다ㅋㅋ

그런날은 내가 말할틈을 안준다 ㅋ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배털이 너무 부들부들하다

사랑이는 모량도 풍부하고

색도 이뻐서 자꾸 보고 만지게 된다.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핑쿠젤리에 점!

앙증맞은 점박이 젤리 ㅋ

 

마지막 양발 먹는 스킬...심장아픔...

그루밍을 하다가...

앞발을 먹기 시작한다..

나는 앞발 그루밍을 

발을 먹는다란 표현을 한다.

주먹을 꼭 쥐고 그루밍하는게..

꼭 먹는거 같다 ㅋㅋㅋ

고양이 세수도 깨끗하게 하고~

 

반응형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앞발 그루밍을 했으니

뒷발도 열심히 ㅋㅋ

대답 잘하는 고양이. 수다냥이 카오스 사랑이.
그루밍 하다 멍........

그루밍 하다가 잠깐 멍때리고..

 

양앞발 벌리고 

몸통도 깨끗하게 그루밍!

이날은 그루밍도 구석구석 깨끗하게!

 

 

 

오랜만에 사랑이랑 무릎데이트.(무릎냥이,수다냥이)

사랑이도 무릎냥중 하나다. 사랑이가 오랜만에 무릎을 차지했다 그리고선 뭐라뭐라 엄마한테 말을건다. 그러더니 갑자기 단추에 꽂힌다. 하지말래도 들은척도 하지않는다. 근데 나는 오랜만에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