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by 맹이들맘 2022. 7. 14.

우리집 이불이랑 베개커버

교체하는 날은

고양이들이 신나는 날이다 ㅋ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이불교체하는 날은 고양이들 신나는 날

침대패드, 베개커버 다 벗겨낸 후

새 패드를 깔려고 내놓으면 

루나나 건이가 제일먼저 움직인다.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이미 한번 탐색을 마치고 느긋하게 쉬는 건이

이날은 건이가 제일먼저 

새 이불을 한번 탐색한 후 옆에 나와있다.

 

건이가 나와 있는데도

이불이 볼록하다.

누구냐?

 

새 이불 안이 너무 좋은 고양이들 

ㅋㅋㅋㅋㅋ 호야랑 두리가

사이좋게 들어가 있다.

 

고양이들은 이런거 참 좋아해 ㅋㅋ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고개 돌려버리는 고양이들 ㅋㅋ

"이불 깔자~~ 나와~~" 했더니

고개돌려버리는 고양이들 ㅋㅋㅋ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아직은 나갈 타이밍이 아니야 엄마!

앞발을 야무지게 말아서

제대로 자리를 잡고 있다.

 

나오기싫다는 고양이들의 의지!!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제일먼저 이불속체험을 마친 건이는 옆에서 쉬는중

이렇게 단호하니 ㅋㅋ

잠시 내버려 두고...

 

시간이 좀 지나서 보니

호야는 나갔고 두리 혼자 지키고 있다.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이불속 체험중인 두리

"두리야~ 이제 이불 깔자~!  나와~"

했더니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요리조리 눈을 피하는중 ㅋㅋㅋ

고개를 돌려버리는 두리 ㅋㅋㅋ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ㄴ ㅑㅇ ㅏ~~~~"

'엄마 나는 안나갈거야!!' 하고

말대답중인 두리 ㅋㅋ

 

이불체험이 너무 좋은 두리 ㅋㅋ

나오랬더니 더더 깊이 들어가는 두리 ㅋ

이제는 건이까지 들어가버렸다 ㅋ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빨려들어가듯 이불속으로 들어가고 있는 건 ㅋ

건아...ㅋㅋㅋㅋㅋㅋ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이불속 귀염둥이들 ㅋㅋ

너무 이쁘게 있는 건이 두리 남매!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나오지 않겠다는 확고한 두리의 눈빛 ㅋㅋ

그래...그렇게 좋다니

이불은 좀 이따 깔자 ㅋㅋ

 

 

반응형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요미 대기번호 1번.

근데 대기묘가 생겼다 ㅋㅋㅋ

 

이불속 체험을 할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고양이들이

모여들기 시작했다.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두리한테 소곤소곤 귓속말 하는 건이 ㅋ

'우리 나가지 말자!!'

건이는 두리한테 귓속말 중 ㅋㅋ

 

건이랑 두리는 한배에서 태어난 찐남매!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너무 이쁜 건이두리 남매

"니들 안나올거야? 대기자가 많아!"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이불속 체험 중인 건이 두리 ㅋ

나올 생각이 없는 건이 두리 남매.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진상고객들 ㅋㅋ

근데 둘이 나란히 들어가 있는게

너무 이뻐서 나는 사진만 자꾸 찍고 있고..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이불속 체험 대기자1번 요미

요미는 계속 기다리고 있고..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이불속 체험 대기자2번 호야

이불속 체험 대기자는 

계속 늘어가고 있었다..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이불속 체험 대기자3번 사랑이

대기자는 점점 늘고 있는데

이 진상고객들은 일어날 생각을 

안하고 있었다.

인기짱인 이불속 체험! 진상고객들과 늘어나는 대기자들..
그 후로 오랫동안 이불은 깔수 없었다..

그렇다고 해서 또 억지로 끌어낼수 없는게

집사의 입장..

 

진상고객들 덕분에 시간이 많이 지체됐고

대기자들도 한번씩은 체험을 해야했으니..

이불깔기는 아주 한밤중에..가능했다.

 

 

 

침대패드 어질러 놓고 기분좋아서 뒹굴거리던 루나. 갑자기 경계태세!

고양이들도 취향이 제각각 다르다. 우리집에 아이들이 많다보니 느껴지는 부분인데.. 내가 침대패드나 담요를 털어서 촥 펼쳐서 반반하게 정리해놓으면 좋~다고 뛰어와서 발라당 눕는 아이는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