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by 맹이들맘 2022. 8. 28.

눈을 떴는데 루나가 보인다.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투명해먹 안의 루나

투명해먹 안에 있다.

날씨가 좋아서 일광욕을 하고 있다.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해빛 때문에 눈을 제대로 못뜨는 루나

햇빛때문에 눈이 부셔한다 ㅋㅋ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위에서 본 투명해먹

역시나...

위에서 보면 나는 투명해먹이 무섭다 ㅋ

나는 못들어가 있을듯..ㅋㅋ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포근하게 꿀잠자는 호야. 분명 처음 꺼낼땐 반듯하게 정리되어있던 담요였다..

날이 쌀쌀해지면서

큰 담요를 꺼냈다. 

반듯하게 펴놓는것보다

이렇게 막 펴놓으면

대부분의 아이들이 더 좋아한다 ㅋ

 

물론..반듯하게 개어놓는걸 

더 좋아하는 아이들도 있다.

두리는 반듯하게 개어놓은

담요를 아주 좋아한다 ㅋㅋ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호야는 꿀잠중

그래서 개켜놓지 않고 그냥 뒀더니

호야가 담요를 안고잔다.

 

호기심의 팔랑팔랑 ㅋ

건이는 아침부터 창밖을 구경중이다.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건~~ 재밌어?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건이랑 같이 보는 창밖

재밌게 보고 있길래..

나도 따라 밖을 내다봤다.

별거 없구만..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다소곳한 포즈의 호야 ㅋ

엄마 목소리가 들리자 호야가

자면서도 그릉그릉 + 꾹꾹이를 한다 ㅋ

 

 

반응형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쩍벌냥 ㅋ 평화롭다..ㅋㅋㅋ

사랑이는 해먹에서...

사랑아 포즈가 그게 뭐냐 ㅋㅋ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너무 귀엽게 자는 막둥이 ㅋㅋ

우리 막둥이는 또 이러고 잔다.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귀여운 앞발은 침대를 딛고 있다

이 자리에만 가면 이 포즈가 된다 ㅋㅋㅋ

 

귀찮다고 꼬리 팔랑팔랑 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말을 걸어봤다.

움직이기 귀찮은가보다.

이 자세 그대로 꼬리만 팔랑팔랑 ㅋㅋㅋ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앗 엄마다! 발라당을 해야는데........

다시 루나 ㅋㅋ

루나가 투명해먹 안에서 

발라당을 하고싶은데...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엄마! 발라당이 되지가 않아!!

해먹이 미끄러워

발라당이 되지 않는다 ㅋㅋ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엄마한테 발라당을 보여줘야하는데....;;

해먹안에서 버둥버둥 거리다가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발라당을 포기하고 그루밍 중인 루나

발라당은 포기하고 

그냥 그루밍을 하기로 ㅋㅋㅋ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엄말아 같이 앉아서 루나 보고 있는 사랑이

사랑이는 해먹에서 내려와서

루나를 보고 있다.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엄마가 일어나 있으니 거실에서 자던 요미도 방으로 왔다.

다다는 자기 하우스에서 자고 있고

요미는 거실에서 자다가 왔다.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베개에서 자고 있는 두리

두리는 요즘 내 옆에서 자주 잔다.

일요일. 오늘아침 평화로운 고양이들.
막둥이 너무 웃김 ㅋㅋ 깨어 있으면서 일어나기 싫은가 봄 ㅋㅋ

호야는 잠이 깼지만 

막둥이는..일어나기 싫은가보다 ㅋ

저 자세로 꼼짝을 안함 ㅋ

 

음~ 루디가 빠졌네.

루디는 거실에서 자는중..

 

이렇게 일요일 아침도 

아홉냥이네는 평화롭고 있다.

 

 

 

그루밍을 열심히 하는 고양이를 쓰다듬으면? (feat. 그루밍에 집중한 고양이 발가락)

건이가 열심히 그루밍을 하고 있다. 쫙 뻗은 뒷발꼬락이 너무 귀엽다 너무 귀여워 미쳐버리겠...ㅠ_ㅠ 너 꼭 그렇게 발가락 쫙 펴고 그루밍 해야하는거야? 너무 귀엽 ...ㅠㅠ 아무리 불러도 한번

monglove04.tistory.com

 

 

나는야 9마리 껌딱지랑 함께 사는 집사 (feat.블랙푸들 연탄이)

남집사 휴가 기간이라.. 거실에서 남집사 놀고 있어서.. 침대위에 책상을 펴고 일을 하고 있었다. 그랬더니 아이들이 안방으로 하나둘 모이기 시작. 우리 막둥이는... 좁은 책상 아래에 같이 나란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