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by 맹이들맘 2022. 9. 8.

삐용이 요미 커플이 그루밍중이다.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요미와 막둥이 커플

요미는 삐용이를,
삐용이는 자기몸을 ㅋㅋ

양쪽 뒷발을 들고 그루밍중 ㅋㅋㅋㅋ 이게 뭔자세야 ㅋㅋㅋ

막둥아~~
왜 그렇게 불편한 자세로
그루밍을 하는거야? ㅋㅋㅋ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막둥아 혀 ㅋㅋ 혀수납 잊었어? ㅋㅋㅋ

아이들이 그루밍을 하던중
벨이 울린 상황 ㅋㅋ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맑은 눈에 혀 수납 잊은 막둥이 ㅋㅋ

아 진짜 막둥이 표정이랑 자세
너무 귀엽 ㅋㅋㅋㅋ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막둥이 자세가 변하지 않았다 ㅋㅋ 뒷발 둘다 살짝 들고 있음 ㅋㅋ

남집사가 배민 받아오는 중 ㅋ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막둥이 뒷발~

막둥이 솜방망이!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완전 새빨간 젤리~

막둥이 뒷발 젤리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삼색이 요미

예쁜 요미 !

막둥이 닳겠다 요미야 ㅋㅋ

오늘따라 유난히 막둥이에게
그루밍을 해주는 요미다.

사진 아님 주의 ㅋ

요미랑 막둥이 너무 예쁜 영상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우리집 2호 커플 ㅋ

보통 아이들의 그루밍의 끝은
멱살잡이다 ㅋㅋ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연상연하 커플이다.

서로 사이좋게 그루밍을 시작하더라도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주로 요미가 막둥이를 그루밍해준다.

끝엔 대부분 멱살잡이로 끝난다.

너무 예쁜 우리집 2호 고양이 커플. 삼색이 요미와 치즈냥이 막둥이 (feat.너무 다정한 그루밍)
막둥이를 살뜰히 그루밍 해주는 요미

근데 이번엔 달랐다.

너무너무 이쁜 요미와 막둥이

이번 요미와 막둥이 그루밍은
멱살잡이로 끝나지 않았을 뿐더러
너무 다정하고 예쁜 모습이었다.


우리집 1호 고양이 커플.

 

우리집 달달한 고양이 커플. 다다는 호야바라기.

어느날... 다다가 스멀스멀 호야 곁으로 가더니 호야품에 폭 안긴다. 그때 보면 진짜..딱 여우짓하는 여자애같음 ㅋㅋ 완전 애교 짱임... 호야 닳겠다 다다야~ 그리곤 이렇게 정성스럽게 그루밍을

monglove0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