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새끼들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by 맹이들맘 2022. 9. 10.

한가위를 맞아

저희집 냥냥이들에게

추석인사를 시켜봤어요.

 

먼저 루나!

인사드려야지~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추석에 이모삼촌들께 보내는 발라당

우리 루나는 도무지 

가만히 있지를 않아서...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일어날 생각이 없음 ㅋ

지가 원하는대로...

발라당 한채로 인사를 드립니다.

 

내 발라당 받고 행복해라냥~

이모 삼촌들~

즐거운 한가위 되라냥~!

 

그다음 루디~

인사해야지?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넥카라를 또해서 기분나쁜 중 인사하는 루디

이모 삼촌들! 

즐거운 추석 보내라냥.

 

다음 사랑이~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소심한 사랑이는 침대 아래서 빼꼼~인사!

이모 삼촌들 

맛있는거 많이 먹으라냥~!

 

자 호야~~

인사드리자~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너 얼굴 그리 들이대면 이모삼촌들 놀랄걸 ㅋㅋ

이모 삼촌들~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아닐걸~ 이모삼촌들 좋아할걸?

추석 즐겁게 보내라냥~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그지? 내 얼굴 가깝게 보면 좋지 ?

아라찌?

 

그래도 추석 절한번 하자 호야~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절하는 호야 ㅋ 귀엽 ㅋㅋㅋ

임모 삼쵸온~

절받으라냥!

응~세뱃돈은 강탈하는거 아니야아~

세뱃돈은?

 

 

 

반응형

 

 

자~ 우리 다다~

인사드리자~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ㅋㅋㅋㅋ 너 혓바닥 색 이쁘구낭?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라악~~

 

자~ 다음~

우리 건이~~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우리 멋쟁이 건이 급진지...

이모 삼촌!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건아 그렇게 정색하고 진지하게 인사 안해도 된다구..

풍성한 한가위

가족들이랑 즐겁게 보내라냥!

 

자~ 우리 두리차례다~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우리 요조숙녀 두리는 인사도 얌전하게 하네~

이모 삼촌들!

행복한 한가위 되라냥~

 

요미야~ 

인사드려야지??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자고 있던 요미 깨워서 인사시킨 집사..

이모 삼촌...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비몽사몽중 인사하는 요미 ㅋㅋ

새해복...

아..아니...즐거운 추석 되라냥...

 

우리 막둥이?

이모 삼촌들한테 

인사드려야지?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애교만땅 막둥이

임모 삼쵸온~~~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갑자기 진지 ㅋㅋㅋ

풍성한 한가위 되시고

맛있다고 너무많이 먹어서

배탈나지 말고

가족분들이랑 즐거운 연휴 보내라냥!

즐거운 추석! 우리 아홉냥이들 추석인사 받고 가세요~!
역시 팔색조 우리 막둥이 ㅋㅋㅋ

알았냥!

 

우리 아홉마리 고양이들이

추석 인사를 드렸어요~

 

마지막으로 저도..ㅋㅋ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고

사랑이 말대로...

맛있다고 너무 많이 드시지 말구용 ㅋ

연휴 끝나면 현타옵니당 ㅋㅋ

 

행복하고 안전하게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